다이어트 간식 미주라 통밀크래커

반응형

다이어트 간식 미주라 통밀크래커

다이어트 간식 미주라 통밀 크래커 칼로리 맛 후기를 기록해 보아요.

 

 

 

미주라 통밀 크래커

미주라 크래커는 이탈리아에서 건강한 재료로 만든 다이어트 인기 간식입니다. 미주라 브랜드에서 만드는 간식 종류는 다양한데, 그중에서 통밀 크래커를 주문해 보았어요.

미주라 통밀크래커

 

 

 

미주라 통밀크래커 칼로리

겉봉지 뒷면에는 칼로리와 영양정보가 한글표기되어 있었습니다. 소포장 1 봉지에 135칼로리입니다. 뜯어보면, 정말 이렇게 이렇게 크래커가 개별포장이 되어 있는데요. 이 개별포장된 크래커는 소포장 1 봉지에 6개 들어있었습니다. 135칼로리를 6개로 나누면 크래커 하나당 22.5칼로리네요. 

미주라 통밀크래커 소포장 칼로리

 

 

 

미주라 통밀크래커 맛

뜯어서 하나 맛을 보았습니다. 달지않고 이름 그대로 통밀크래커 맛이에요. 근데 일반 과자에 길들여진 입맛이라면 맛없다고 느낄 수 있겠네요. 정말 건강한 맛입니다. 다이어트중에 과자가 먹고 싶다거나, 시중에 파는 과자가 너무 부담스럽다면 한 번쯤 사 먹어볼 만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당뇨 때문에 식단조절해야 하는 분들에게도 괜찮겠네요. 

다이어트 간식 미주라 통밀 크래커다이어트 간식

미주라 통밀크래커는 솔직히 맛은 없어요. 정말 건강한 맛이었습니다. 다이어트 간식으로 괜찮은것 같아요.

반응형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