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립 옥수수 크림빵, 급식이 시절 추억의 매점 간식

반응형

삼립 옥수수 크림빵, 급식이 시절 추억의 매점 간식

추억의 매점 간식! 옥수수 크림빵을 오랜만에 먹어보았네요. 삼립 옥수수 크림빵 파는곳 가격 칼로리 맛 후기를 기록해 봅니다.

 

 

옥수수 크림빵 파는곳 가격 칼로리

오늘 먹은 간식은 편의점빵인데요. 어제 저녁에 편의점에서 발견한 삼립 옥수수 크림빵입니다. 편의점 빵, 슈퍼 빵의 퀄리티가 날이 갈수록 고급화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종류도 많아지기도 했고요. 옥수수 크림빵 가격은 편의점 구입가 1,500원이었습니다. 저 급식이 시절(고등학생) 때 1,000원도 안 했던 것 같은데, 세월이 많이 흐른 만큼 물가도 많이 올랐습니다.

옥수수 크림빵 파는곳슈퍼, 편의점입니다. 인터넷 몰에서도 팔고 있는 것 같던데요. 인터넷으로 구입하면 좀 더 저렴할 수 있지만, 하나씩 판매하는 것을 구입하신다면 배송비가 더 클 것 같고요. 배송비를 없애기 위해서는 대량 구입하거나, 판매 사이트의 다른 제품을 함께 구매한다거나 해야 하더라고요.

 

봉지 뒷면의 영양정보를 보니 옥수수 크림빵 칼로리 366kcal입니다. 이거랑 우유하나 먹으면 한 끼 열량으로 부족하진 않은 것 같습니다. 하지만 간식으로 먹었기 때문에 그냥 빵만 먹었어요.

 

 

 

추억의 옥수수 크림빵 맛은?

옥수수 크림빵 모양은 미니 식빵과 같이 생겼고요, 맛 역시 옥수수 식빵과 같습니다. 빵 사이에는 이렇게 옥수수 크림이 샌드 되어 있습니다. 빵이 옥수수빵이라서 색깔이 노란데,  옥수수 크림 색깔도 노란색이라서 빵에 묻혀 잘 보이지 않네요. 옥수수 크림빵의 묘미는 바로 이 옥수수크림과 옥수수 알갱이가 콕콕 박혀있는 것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저는 빵도 좋아하고, 옥수수도 좋아해서 '옥수수 빵과 옥수수 크림 조합' 이게 그렇게 맛있더라고요.

옥수수 크림빵옥수수 크림빵옥수수 크림빵

혹자들은 옥수수 크림이 "줄었다",  "양이 적다"하는 얘기를 하곤 하는데, 저는 오히려 이 정도만 샌드 되어 있는 것이 빵을 좀 더 담백하고 덜 달게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옥수수 알갱이가 콕콕 박혀있는 것 찾아먹는 것도 재미인데요. 옥수수 아이스크림에도 옥수수 알갱이가 박혀있어서 먹으면서 톡톡 터지는 식감이 별미이듯, 이 옥수수 크림빵 또한 이게 매력포인트인 것 같아요.

 

고등학생 시절 매점에서 정말 자주 사 먹고, 그만큼 물량도 많았던 것 같은데, 이제는 파는 곳도 많지 않고, 물량도 많이 가져다 놓지 않는지 이렇게 우연히 발견해야만 한 번씩 먹게 되는 것 같습니다.

옥수수 크림빵옥수수 크림빵

이상, 옥수수 덕후들의 영원한 별미! 옥수수빵에 옥수수크림, 옥수수 알갱이까지 더해진 삼립 옥수수 크림빵이었습니다. 오랜만에 먹으니 더 맛있었어요. 끝.

반응형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