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 라면 기계 이마트24 즉석라면 조리기 장인라면

반응형

한강 라면 기계

한강 라면에 대해서 알고 계신가요? 한강에서 먹는 라면을 한강 라면이라고 하는데요. 그냥 라면 아니고, 컵라면도 아닌 즉석라면 조리기에 끓인 봉지라면을 말합니다. 신조어는 아니고, 사람들이 그렇게 먹어서 화제가 되어 한강 라면이라고 불리는 것 같습니다. 한강 라면은 일반인뿐 아니라 연예인들 사이에서도 핫 한데요.

한강 라면 기계한강 라면 기계
내돈내산 한강 라면 기계 후기 ⓒ마이로그

 

DAUM 포털사이트에 '한강 라면'이라고 검색하면, 다음과같이 유명인들이 한강에서 먹는 라면에 대한 관련 기사들이 줄줄이 나옵니다. 마마무, 이국주, 홍현희, 심지어 션까지. 안 그래도 우리나라 사람들 라면 좋아하는데, 한강에서 먹는 라면 얼마나 맛있겠습니까.

한강 라면
한강 라면을 사랑하는 연예인들 (사진=다음포털검색화면 캡처)

 

한강 라면 기계 정체는 인덕션 즉석라면 조리기 입니다. 한강 근처 매점과 편의점에 구비되어 있습니다. 전국구 편의점 이마트 24에도 즉석라면 조리기가 있는데요. 봉지라면과 함께 용기를 구입해야 합니다. 

장인라면이마트24 편의점 즉석라면 기계한강 라면 기계
이마트24 한강 라면 기계 장인라면 용기 가격은? ⓒ마이로그

봉지라면 뭐먹을까 고민하다 장인라면 골라봤어요. '감히, 라면주제에 '미식 '장인라면', 일명 '이정재 라면'.

 

 

칼로리 390kcal로, 가볍고 성분도 좋다고 광고하는 걸 봤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가격이 정말 라면 주제에 제일 비싸더라고요. 용기의 가격은 1천 원입니다.

한강 라면 기계 장인라면장인라면 칼로리
이마트24 장인라면 얼큰한맛 봉지라면 ⓒ마이로그

 

봉지라면과 용기도 함께 구입해야만 인덕선 즉석라면 조리기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즉석라면 조리 용기는 다음과 같이 생겼는데요. 일단 종이...?이고요. 바닥은 특수 처리가 된 종이 아닌 어떤 다른 소재로 보였습니다. 옛날 옛적에 피시방이나 유원지, 학교 매점 등에 즉석라면 기계에 사용하는 용기가 은박지였는데, 업그레이드 되었네요.

한강 라면 기계한강 라면 기계
한강 라면 기계 이마트24 즉석라면 용기 가격은 1천원 ⓒ마이로그

 

 

바로 이것이 내 맘대로 끓여먹는 인덕션 즉석라면 기계입니다. 기계에 사용방법이 자세하게 나와있는데요. 어렵지 않습니다.

한강 라면 기계 정체는? 인덕션 즉석라면 조리기 ⓒ마이로그

 

끓여먹는 한강 라면 기계 사용방법

1. 봉지라면을 고른다.

2. 라면과 라면 용기를 구매한다.

3. 용기에 라면을 넣고 버튼을 누른다.

한강 라면 기계
한강 라면 기계 사용방법 ⓒ마이로그

⋆주의할 점 : 봉지라면이라면 국물 없는 짜장라면, 볶음라면, 비빔라면 모두 가능합니다. 라면 구입할 때 라면 용기도 달라고 미리 말해주세요. 수프는 면위에 올려야 바닥에 눌어붙어 타지 않아요. 그리고 바로 조리기 위에 올려두고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즉석 라면 기계에서 알아서 측량된 물을 자동으로 부어주기 때문에 라면만 뜯어서 잘 담아주시면 돼요.

 

 

 

미식 장인라면 수프는 다른 라면 수프와 다르게 이렇게 스프레드처럼 액상형으로 되어 있습니다. 수프의 형태가 어떻든 라면 위에 수프를 올려줘야 바닥에 타지 않는다는 것! 꼭 기억해주세요. 아래 사진과 같이 물이 자동으로 부어지고 나서 조금 지나고 나니 끓기 시작하더라고요. 

한강 라면 기계한강 라면 기계한강 라면 기계
한강 라면 기계 즉석라면 조리기 사용방법 제일 중요한 팁! 스프는 면위에 올린다 ⓒ마이로그

 

종이라서 타는 건 아니겠지 생각하실 텐데 걱정 안 하셔도 돼요.

한강 라면 기계한강 라면 기계
한강 라면 기계 즉석라면 이마트24 인덕션 즉석라면 조리기, 장인라면 끓이는중 ⓒ마이로그

 

라면이 보글보글 끓어오르며 익어가는 사이에 이마트 24 편의점에서 함께 구입한 비비고 청양고추 찐만두와, 속이 꽉 찬 참치마요 김밥을 세팅해놨습니다.

이마트 24 한강 라면 기계로 끓인 라면과 함께 먹은 만두와 김밥 사진이마트 24 한강 라면 기계로 끓인 라면과 함께 김밥 사진이마트 24 한강 라면 기계로 끓인 라면과 함께 김밥 사진
이마트24 즉석라면 조리기로 끓인 미식 장인라면과 함께 먹을 만두와 김밥 ⓒ마이로그

 

짜잔, 라면이 다 익었습니다. 익었는지 어떻게 아냐고요? 그냥 다 됐다고 소리가 나면 익은 거예요. 즉석라면 조리기에서 알아서 물을 맞춰주고, 알아서 끓여주도록 세팅되어 있어 너무너무 편했습니다. 그리고 역시 라면은 봉지라면이죠! 컵라면 하고는 비교할 수 없는 맛. 

한강 라면 기계한강 라면 기계한강 라면 기계
한강 라면 기계 이마트24 인덕션 즉석라면 조리기로 끓인 미식 장인라면 내돈내산 ⓒ마이로그

한강 라면 기계로 유명해진 인덕션 즉석라면 조리기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저렴한 가격으로 한강에서 봉지라면을 조리해 먹을 수 있다면 안 먹을 사람이 있을까 싶어요. 이상, 한강 라면 기계 이마트 24 인덕션 즉석라면 조리기 미식 장인라면 내 돈 내산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