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케이크 메뉴] 케이크 종류 먹어 본 것들 리뷰

반응형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메뉴

먹어 본 것들 리뷰

 

 

떠먹는 파인 코코 요거트 생크림 케이크

생크림 위에 코코넛 파우더가 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시트 사이에 그릭 요거트 무스가 샌드 되어 있고, 생크림 밑에 파인애플 과육층이 있는데, 뭐가 씹히더라고요! 아까 위에 음료에 잔뜩 들어있다고 했던 그것. 코코팜이라는 음료수에 있는 그 투명한 젤리 같은 것 있잖아요? 그런 게 들어있더라고요! 독특했습니다. 그리고 생크림 위에 코코넛 파우더라... 콜라보가 생각보다 괜찮았습니다. 저는 워낙에 케이크를 좋아해서 웬만하면 다 맛있거든요. 맛있었습니다.

떠먹는 파인코코요거트생크림 케이크 ⓒ마이로그
파인코코요거트생크림 케이크 ⓒ마이로그

 


투썸 하트 어플에 보면 제품 영양정보도 나와있어요. 조각당 칼로리는 400칼로리네요.. 한 끼 식사했다고 생각하면 되겠죠.. ㅠㅠ 그리고 실제로 저녁 대신 먹었습니다! 칼로리 따지면서 먹으면 스트레스받아서 더 살찌는 거 같아요. 그러면서 자꾸 칼로리 찾아보고 있네요... ㅠㅠ 근데 다들 저랑 비슷하시지 않을까... 싶은 생각이 드네요. 

'떠먹는파인코코요거트생크림' (출처=투썸하트app)

 

 


떠먹는 아이스박스

이날은 투썸플레이스에서 1인 1 음료 1인 1 케이크 주문. 투썸 떠먹는 케이크 시리즈 중에 하나씩 골라보자 해서 골라보았는데요. 떠먹는 아이스박스와 떠먹는 딸기 레어치즈를 골랐습니다. 그리고 음료는 각자 알아서 취향대로. 그리고 넓은 자리를 하나 맡아서 열심히 일을 하다 온 날인데요. 투썸 케이크는 다들 아시죠? 케이크는 투썸인 거! 너무 맛있었어요. 아껴먹으려고 했는데 주문한 거 나오자마자 순삭 했네요.

투썸에서 음료와 케이크 칼로리 대잔치 ⓒ마이로그

 

떠먹는 아이스박스 이거는 제가 자주 먹는 건데 아마 다들 이거 좋아하실 듯요. 그냥 '쿠앤크'라고 쉽게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래도 투썸이니깐 그냥 단순 평범한 쿠앤크 아니죠. 시트 겹겹이 마스카포네 크림 그리고 블랙 쿠키(O레오 쿠키)가 층층이 쌓여 있습니다. 맛있어요.

투썸 떠먹는 아이스박스
투썸 베스트! 떠먹는아이스박스 ⓒ마이로그

 

이건 투썸 하트 어플에서 가져온 떠먹는 아이스박스 케이크 칼로리 및 영양정보예요.

떠먹는 아이스박스떠먹는 아이스박스 칼로리
떠먹는아이스박스 (출처=투썸하트app)

 

 


떠먹는 딸기 레어치즈 케이크

떠먹는 딸기 레어치즈 케이크입니다. 맛있었어요. 이것도 정말 제스타 일이더라고요. 제가 케이크를 정말 좋아해서 아무거나 다 잘 먹지만, 딱 그때 그 순간 한 번만 잘 먹지 웬만큼 맛있지 않으면 두 번 이상은 안 사 먹거든요. 근데 이건 두 번 연속 먹었어요. 일단 크림치즈가 너무 맛있고요. 위에 크럼블 토핑 된 것도 맛있고, 딸기 퓌레도 괜찮았어요. 아참! 건딸기는 자칫 잘못하면 씨 때문에 놀래실 수 있어요. 음료에 촉촉이 적셔서 드시거나 크림에 불려서 드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떠먹는 딸기 레어 치즈 케이크
떠먹는딸기레어치즈 ⓒ마이로그

 


딸기 레어치즈 케이크 칼로리 및 영양정보입니다

떠먹는 딸기 레어 치즈 케이크떠먹는 딸기 레어 치즈 케이크 칼로리
떠먹는 딸기레어치즈 케이크 (출처=투썸하트app)

 

 

 

떠먹는 고구마 밀크 생크림 케이크

이날은 떠먹는 고구마 밀크 생크림 케이크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함께 먹었던 날입니다. 주말에 집에 아무도 없어서 ㅠㅠ 밥도 없더라고요. 그래서 나왔습니다. 혼밥 하기도 그렇고 카페에서 노트북 하다가 밥 먹고 다시 카페 오기도 그래서 칼로리를 채우기 위해 케이크를 주문하려고 어플을 둘러보다가 주문해보았습니다. 고구마 케이크 사실 그렇게 좋아하진 않아서 큰 기대는 하지 않았는데요. 오- 근데 맛있더라고요? 의외의 발견이었습니다. 

투썸 고구마 케이크투썸 고구마 케이크투썸 고구마 케이크 그리고 아메리카노
고구마케이크! 맛있었어요. ⓒ마이로그

 

고구마 케이크 제가 별로 안 좋아했었던 과거 그 사연에 대해서 잠깐 얘기해보자면요. 코스트코 고구마 케이크 때문인데요. 지금도 코스트코에 고구마 케이크 파는지 모르겠지만. 제가 거기 고구마 케이크 먹고 그 뒤로 그 억지스러운 고구마 인위적인 향 때문에 고구마 케이크 자체에 호감이 안 가더라고요. 그래서 그 뒤로 누가 "고구마 케이크 먹어라~" 하면 "안 먹어!" 하고 쳐다도 안 봤거든요. 코스트코 고구마 케이크가 자꾸 생각나서요...ㅠㅠ  

 

 

아무튼, 제가 그동안 제대로 된 고구마 무스가 들어간 고구마 케이크를 접하지 못해서 고구마 케이크 자체를 별로 안 좋아했었는데요. 투썸플레이스 고구마 밀크 생크림 케이크는 저의 고구마 케이크에 대한 불호를 호로 끌어올려줄 만한 맛과 퀄리였습니다.

투썸 고구마 케이크투썸 고구마 케이크
투썸 고구마케이크 ⓒ마이로그

 

시트 사이 고구마 무스가 진심이었고요. 두텁고, 묵직하다는 메뉴 소개의 표현 아주 적절합니다! 구황작물 고구마의 느낌이 완전 제대로예요! 아 그리고 이 사각형 고구마 토핑에 금박 데코는 뭐지? 먹어도 되는 건가? 1초 정도 고민하다가 먹었습니다. 먹어도 되는 것 맞겠죠? ㅎㅎㅎ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마이로그

 

투썸 하트 어플에 나온 투썸플레이스 떠먹는 고구마 밀크 생크림 케이크 및 제품 영양정보입니다. 이것 역시 칼로리는 못 본 걸로 할게요. 참고만 하겠습니다. 참고만. 네네..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출처=투썸하트app)

 

반응형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