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메뉴] 펀치 그래피티 블렌디드

반응형

 

 

펀치 그래피티 블렌디드

스타벅스 여름 신메뉴 펀지 그래피티 블렌디드

 

 

계룡산 뷰 스타벅스 동학사DT점

계룡산뷰 스타벅스 동학사DT 3층
@계룡산뷰가 멋진 동학사 스타벅스

 

 

음료를 주문하려고 어플을 열어보니, 여름 신메뉴가 딱 보이네요.

스타벅스 어플에서 가져온 신메뉴 세가지와 가격입니다

ⓒ스타벅스어플
ⓒ스타벅스어플

 

아침에 커피를 마시고 나와서 샷이 들어가지 않은 음료를

먹으려던 참이라 펀치 그래피티 블렌디드를 주문해 보았어요.

격은 톨 사이즈 기준으로 6,300원이고, 1사이즈 업할 때마다

500원씩 추가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스타벅스어플

 

 

1층에서 주문한 메뉴 기다리는 중...

일주일 전 벚꽃이 다 진 것 같습니다ㅠㅠ

 

매장을 둘러보니 ....

매장에도 여름 신메뉴가 프로모션이 안내되어 있었어요

 

그리고 여름 신상 텀블러도 일부가 진열되어 있네요!

기다리면서 눈으로만 구경했습니다

 

텀블러는 사면 살수록 개미지옥이랄까...

예쁜 게 계속 나와서 문제에요!

 

주문한 음료가 나왔는데요,

톨사이즈 펀치 그래피티 블렌디드입니다.

매장에서 일회용 컵 사용이 안 되는 거 다들 아시죠??

마침 차에 있는 텀블러에 음료가 아직 남아있어서 ㅠㅠ

그냥 오는 바람에 매장 컵을 이용했습니다!

 

저 화려한 컬러 드리블은 먹다 보니 점점 음료에 녹아들더라고요.

새콤한 맛이 났고요 음료베이스는 기존 블렌디드 음료 중에

망고 패션 프루트 블렌디드와 흡사했어요.

 

저 같은 경우 즐겨마시던 음료라서 호불호를

가리자면 호에 가까웠습니다

 

글을 쓰며 다시 보니 컬러풀한 것이

참 식욕 돋우는 컬러 드리즐이네요

 

3층 매장 안쪽에 사람이 아무도 없어서 사진에 담아보았습니다

스타벅스 동학사DT점 예전에도 몇 번 와봤는데요,

그땐 2층 테이블에 앉았었는데... 2층의 전망도 3층 못지않답니다!

 

 

저만의 시크릿 플레이스라고나 해야 할까요,

대전과 가까우니 종종 오는데요

 

 

DT점이 이렇게 테이블이 많고,

인테리어와 좌석이 편리한 매장은 아마도

이곳이 이 근처 유일무이가 아닐까 싶어요.

.

저 문을 나가면 루프탑이 있어요

 

이렇게 생겻고,

테이블이 3개 정도 있습니다.

이날 날씨가 너무 좋았어요!

 

DT 매장이라고 해서 꼭 음료를 픽업만 하는 곳은 아니랍니다.

동학사 오신다면 개인커피숍도 좋지만 스타벅스 DT동학사점 매장도 한번 방문해 보세요



충청남도 공주시 반포면 동학사1로 114  스타벅스 공주동학사DT점

 
반응형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