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족동 디저트카페 : 데코르 DECOR : 페이스트리 도넛 , 아이스아메리카노

반응형

 

 

페이스트리 도넛 맛집

데코르  DECOR

 

위치는 롯데마트 노은점 길건너편


대전광역시 유성구 노은동로240번길 61 1동 데코르 지족본점


 

 

건물 뒤쪽에 주차장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 편리했다.

 

주차장에서 나오면 세차장이 보이는데,

세차장과 붙어있는 건물 앞쪽으로

쭉 걸어가다보면 입구가 보인다.

 

매장 내부가 넓게 탁 트인데다가,

테이블 간격도 거리가 있어서 좋았다.

 

화장실 가는 문쪽에 있는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이렇게 2층도 있다.

야외테라스도 있었는데,

이곳 역시 넓고, 탁트였고, 경치도 좋았다.

 

 

 

다시 1층 도넛 테이블.

사이즈와 종류별로 담겨있었다.

아이스아메리카노와 도넛몇개를 구매.

 

페이스트리로 된 도넛에

딸기크림이 가득 들어있었다.

상큼하고 맛있었다.

요기에는 초코크림

 

요것은 크림치즈.

도넛위엔 소보로쿠키(?)가 뿌려져있고,

속엔 크림치즈가 필링되어 있다.

 

 

종류별로 포장한 도넛중에 하나 꺼내서 먹어봤다.

녹차크림이 들어있었는데, 요것두 괜찮았다!

 

다들 알고있는 그 도넛은 먹다보면 느끼한데,

페이스트리 도넛은 그 느끼함이 좀 덜해서 좋았다!

 

다만, 먹고나면 주변에 가루와 부스러기가

많이 떨어지니 본인이 깔끔쟁이라면

먹을때 주의해야 한다ㅋㅋ

 

 

 

 

 

 

 


 

#대전맛집 #대전빵지순례

#대전베이커리카페

#대전데코르 #데코르

#대전도넛맛집

#페이스트리도넛

#지족동맛집 #지족동카페

#노은동맛집 #노은동카페

#반석동맛집 #반석동카페

#내돈내산

 

반응형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