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대전엑스포스카이점 야경

반응형

 

 

스타벅스

대전엑스포스카이점 야경

.

 

스타벅스 어플에서 가져온

스타벅스 대전엑스포스카이점 매장정보

스타벅스 대전엑스포스카이점 (출처: 스타벅스어플)

 

스타벅스 대전엑스포스카이점 (출처: 스타벅스어플)
스타벅스 대전엑스포스카이점 (출처: 스타벅스어플)

 

 


 

 

스타벅스 대전엑스포스카이점은

오노마호텔과 지하주차장을 공유하고 있는

신세계백화점 건물 1층에서 전용엘베를 타고 가야한다고 한다.

이 전용엘베를 타야만 38층까지 다이렉트로 간다고...

 

1층에 가니 이렇게 진짜 스타벅스 엑스포스카이점 전용엘베가....

무려 27층에서 내려오고 있는 엘베 기다리는중 ㅋㅋㅋㅋㅋㅋ

 

일단 야경보러 온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자리부터 먼저 맡아놓고 ㅋㅋㅋㅋ

자리에 앉아서

스벅 어플 사이렌오더로 주문하기

 

 

내꺼 블론드 바닐라 더블 샷 마키아또

블론드 바닐라 더블 샷 마키아또

 

 

 

함께간 친구꺼 바닐라 크림 콜드브루

바닐라 크림 콜드 브루

 

 

 

커피 마시면서 야경을 바라보니..

캬.. 힐링이 된다..

낮에와도 전망 끝내줄듯

이런 소소함에 행복을 느끼는 나

 

동층 매장 밖 공간도 이렇게 전망대처럼

전면유리로되어있어 야경을 볼수 있다

 

나 사진좀찍어줘

라고 말하지 않고도

자연스럽게 내 폰카메라 실행후

일행에게 넘기면 알아서 찍어줌ㅋㅋ

감사합니다

 

캬... 저 엑스포다리.. 불빛...

이렇게 보니 예쁘네요

인생에서 소소한 행복은 바로 이런것

 

 

스타벅스 대전엑스포스카이점♥

종종 찾아갈듯하다

 

 


 

#스타벅스 #스타벅스야경 #스타벅스대전엑스포스카이점

#스벅대전엑스포 #스타벅스엑스포스카이 #스벅엑스포스카이

#바닐라크림콜드브루 #블론드바닐라더블샷마키아또

#스벅블론드 #스벅콜드브루 #스벅어플

#사이렌오더 #스벅매장정보

#호텔오노마 #대전신세계 #대전신세계백화점

#신세계백화점아트앤사이언스

#대전오노마호텔 #대전오노마스타벅스

#대전카페 #대전맛집 #대전야경

#대전엑스포타워 #도룡동카페

#대전가볼만한곳 #대전엑스포타워

#엑스포전망대 #대전전망대 #대전야경

#내돈내산


대전광역시 유성구 대덕대로 516  스타벅스 대전엑스포스카이점



대전광역시 유성구 엑스포로 29  호텔오노마



대전광역시 유성구 엑스포로 1  대전신세계 Art&Science


대전광역시 유성구 엑스포로 31 로제타  엑스포타워


 

 

반응형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