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 떠먹는 흑임자 튀일 생크림 케이크, 자몽에이드

반응형

 

노트북하기 좋은 카페

투썸플레이스 둔산은하수점

 

 


대전광역시 서구 대덕대로176번길 9 1층  투썸플레이스 둔산은하수점


 

 

바쁜 평일을 보내고, 여유로운 주말.

종일 작업할게 있어 노트북 들고 카페에 갔다.

한끼를 스킵하기위해 음료1, 푸드1 주문ㅋㅋ

 

 

 

 

자몽에이드

 

떠먹는 흑임자 튀일 생크림 케이크

 

요것이 설마 내가아는 그 튀일??ㅋㅋㅋ

명절에 먹는 깨강정인줄..

 

튀일이든 깨강정이든 무슨상관

너무 맛있었다.

 

케이크속에 이렇게

인절미떡 조각도 있었다.

 

종일 야금야금 먹으려고 했는데 맛있어서 순삭했다.

투썸은 푸드(케이크와 샌드위치)가 맛있어서 늘 만족♥

 

 

 

 

 

 

 


 

#투썸플레이스

#대전노트북하기좋은카페

#투썸플레이스둔산은하수점

#투썸플레이스자몽에이드

#자몽에이드

#떠먹는흑임자튀일생크림케이크

#내돈내산

 

 

반응형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