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커리 & 카페 : 지족동 꾸드뱅 QUEDEPAIN

반응형

 

베이커리 & 카페

꾸드뱅  QUEDEPAIN

 

인스타에서 눈여겨 봤던 꾸드뱅에 가봤다.

https://www.instagram.com/sd__company/?hl=ko


▼홈페이지도 운영하고 있음

http://quedepain.com

행복한 빵, Quedepain

As long as I have bread , I can endure most sorrows . 빵 만 있으면 웬만한 슬픔 은 견딜 수 있다. 열정으로 시작한 꾸드뱅 베이커리 카페는 2015년 대전 지족동에서 시작하여, 도전을 즐기는 젊은 친구들이 만들어가는 곳입니다. OUR HISTORY 저희 Quedepain 베이커리카페는 2015년도 대전광역시 지족동에서 시작하여, 도전을 즐기는 저희들의 젊음과 열정으로 채워나가고 있습니다. 저희는 당일생산판매, 개량제와 ...


 

 

 

 

위치는 대전 유성구 지족동.

노은3동 행정복지센터 맞은편에 있다.

주차는 건물 뒤쪽에 할수 있는 공간이 있긴 하지만,

자리가 많지 않아 주변에 공영주차장을 이용.


대전광역시 유성구 지족동로 146 계룡프라자  꾸드뱅


 

 

외관이 깔끔하고 세련된 동네이미지와 싱크 찰떡.

 

내부도 깔끔하고 테이블도 많아서 좋았다.

 

 

 

한켠에는 이런 팬시류도 판매하고 있었다.

구경만 했음 ㅋㅋㅋ

 

먼저 자리에 착석 하고

 

 

빵담으러 갔음.

 

냉장실엔 샌드위치와 음료, 계산대에 쿠키류

그옆엔 케이크류진열대가 있었고

 

그 뒤쪽으로 이렇게 빵류가 많이 있다.


 

 

 

 

아이스아메리카노와 샌드위치,

그리고 이것저것 줍줍...

워워... 하면서 적당히 몇개 담아왔다.

 

 

배고파서 일단 먹어야 함.

 

이름이 기억안나는데, ㅠㅠ

계란과 참치가 주 재료였던 샌드위치

내용물이 아주 아낌없이 가득 들어있었고

맛도 좋았다♥

 

 

 

이것저것 주어담은 빵들.


 

 

딸기마카롱, 황치즈 마카롱

 

 

페스츄리롤빵(이름기억안남^^)

 

 

 

베리열매세개가 올라간

미니구겔호프(이름기억안남^^)

 

 

에그타르트

묵직하고 알차다♥

 

 

 

요건 보기에도 예쁜데 맛도 좋았다.

 

속에 베리쨈이 들어있어

상큼하고 맛있었다.

 

 

 

 


 

#대전맛집 #유성맛집

#지족동맛집 #반석동맛집 #노은동맛집

#대전빵집 #대전빵지순례

#대전베이커리카페 #대전디저트카페

#대전꾸드뱅 #꾸드뱅

 

 

반응형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