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메뉴] 과일 음료 종류 먹어 본 것들 리뷰

반응형

투썸플레이스 메뉴

투썸 과일음료 먹어본것들 리뷰

 

블루밍 요거트 피치 프라페

메뉴 소개에 봄처럼 상큼한 요거트에 달콤한 복숭아 프라페를 더한 봄 음료라고 되어 있네요. 소개된 글처럼 요거트에 복숭아 프라페를 더한 음료가 맞고요. 실제로 복숭아가 토핑 되어 있습니다. 

ⓒ투썸하트 어플 - 메뉴소개 '블루밍요거트피치프라페' ⓒ마이로그

저는 제일 큰 사이즈로 주문했거든요. 그랬더니 무려 3조각이나 올려져 있었습니다. 그리고 하단에 깔려있는 요거트에는 코코팜 음료에 들어있는 투명한 젤리? 코코넛 과육? 같은 것이 잔뜩 들어있었어요. 노란 부분은 복숭아 프라페라고 소개되어있는데 그냥 복숭아 슬러시?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투썸에 이렇게 생과일 올려져 있는 음료를 주문하면 마시기 전에 먼저 과일부터 먹고 마시거든요. 나중에 음료 다 먹고 나서 먹으려고 하면 아래로 가라앉아서 먹기가 좀..^^ 그래서 위에 토핑 되어있던 복숭아를 먼저 먹고 나서 음료를 맛있게 마셨습니다. 괜찮았어요. 개인적으로 저는 입맛에 잘 맞았습니다. 이후에 한번 더 사 먹었던 것 같아요.

 

 

봄에 나왔던 투썸플레이스 딸기 음료 치즈 크럼블 딸기 쉐이크, 생딸기 가득 주스 입니다. 

투썸 봄 신메뉴 딸기음료

한번 먹어보고 맛있길래 두 번 세 번씩 먹었던 건데 이제야 올리네요. 저는 원래 커피숍 가면 커피류만 마시는데요. 오후 늦게 약속이 있어서 커피숍 가면 이미 아메리카노 2-3잔은 기본으로 먹은 상태라...ㅠㅠ 더 이상 카페인 그만! 그래서 시즌 메뉴로 나온 딸기 음료를 여러 번 마셨던 기록들입니다.  지금은 더 이상 매장에서 판매가 안되는지 메뉴 소개에서는 정보를 찾을 수 없고 종료된 이벤트로 볼 수 있네요 ㅠㅠ 아쉽! 하지만 내년 봄에 다시 나오겠죠? 

 

 

 

생딸기 가득 주스

먼저, 이건 생딸기 가득 주스입니다. 이건 오늘 마신 음료입니다. 아직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어요. 매장별로 상이하겠지만 제가 간 매장에서는 판매 중이었습니다. 아침에 커피를 마시고 나와서 ㅠㅠ 뭐 먹을까 메뉴 살펴보다가 이게 있길래 얼른 주문했습니다.

투썸메뉴투썸메뉴추천투썸플레이스 메뉴
투썸 메뉴 추천 ⓒ마이로그

제일 큰 사이즈로 주문했습니다. 매장에서 마시는 음료는 일회용품 컵 안되고요. 이렇게 매장용 머그컵으로 주문하셔야 되는 거 아시죠?  

투썸 메뉴투썸플레이스 메뉴
투썸플레이스 메뉴 생딸기 가득 주스 ⓒ마이로그

투썸 생딸기 가득주스는 메뉴 이름처럼 생딸기가 토핑 되어 있어요! 빨대로 뒤적뒤적해서 하나 먼저 집어먹었습니다. 음료는 너무 달지도 않고, 맛있었습니다. 

 

 

 

 

치즈 크럼블 딸기 쉐이크 

요건 치즈 크럼블 딸기쉐이크에요. 이건 지금 제가 다니는 매장들에는 주문할때 메뉴에 활성화가 안되어 있는거 보니 판매가 더이상 안되는것 같더라구요. ㅠㅠ 맛있었는데! 다음 봄 시즌에 또 나오길♥ 

투썸메뉴투썸플레이스메뉴
치즈 크럼블 딸기 쉐이크 ⓒ마이로그

치즈크럼블 딸기쉐이크는 딸기쉐이크 음료위에 치즈크럼블이 토핑되어있습니다. 그리고 그위에 생크림 살짝, 그리고 그위에 화룡점정 생딸기가 콕 박혀있어요. 치즈크럼블 조각들 알갱이들 때문에 빨대를 굵은 것 주셨습니다. 먹다가 막힌 적이 있어서 살짝 짜증 난 적이 있었는데 잘 알아서 해결해서 바닥까지 싹싹 마셨습니다. 맛있었어요.

 

 

이건 또 다른 매장에서 먹었던 치즈 크럼블 딸기 셰이크입니다. 투썸에 마침 약속이 있어서 지인과 만난 날인데요. 뭐 마시고 싶냐고 해서 이거 먹고 싶다고 하니 제일 큰 사이즈로 시켜주셨어요.

투썸플레이스 메뉴
투썸 딸기 시즌메뉴 치즈크럼블 딸기 쉐이크 ⓒ마이로그

 

봄 시즌마다 커피숍에서 딸기 음료를 내놓는데요. 딸기로 뭔들 맛이 없을 수가 있겠습니까? 커피숍에서 커피 제치고 그다음은 바로 이 딸기 메뉴가 아닐까 싶습니다. 투썸플레이스 딸기 음료 맛있었습니다! 

반응형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