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텀블러 : SS DW 그린 워드마크 투고 텀블러 591ml

반응형

스타벅스 텀블러 : SS DW 그린 워드마크 투고 텀블러 591ml

스타벅스 벤티사이즈  SS DW 그린 워드마크 투고 텀블러 구입 후기를 기록해 보아요.

 

 

스타벅스 텀블러 구입

이미 많은데, 계속 사고 싶은 텀블러. 이번에는 벤티 사이즈 텀블러가 필요해서 스벅에 들렸습니다. 어떤 모델을 미리 알아본 것은 아니고 그냥 딱 보고 맘에 드는 거 구입할 생각으로 왔어요. 그래서 일단 눈으로 텀블러 진열장을 구경해 보았습니다. 사실 커피는 머그잔에 먹어야 제맛이지만... 텀블러가 휴대도 간편하고, 얼음도 금방 안 녹으니 편리하죠.

여하튼, 저는 이번에 구입할 텀블러를 사무실에서 사용할거라, 밀폐기능은 필요 없고, 사이즈는 벤티사이즈, 스텐 소재, 뚜껑에는 빨대를 꽂을 수 있는 홀이 있었으면 했거든요. 이런저런 조건을 따져가며, 텀블러 월드컵(?) 끝에 스타벅스 그린 워드마크 투고 텀블러를 선택하였습니다.

 

 

 

스타벅스 SS DW 그린 워드마크 투고 텀블러 591ml

제품명 : 스타벅스 SS DW 그린 워드마크 투고 텀블러
가격 : 37,000원
용량 : 벤티사이즈 591ml
재질 : 바디 스테인리스, 두껑 플라스틱
밀폐 : 안됨

뚜껑은 그냥 고무 패킹으로 꽉 닫히는 정도로, 완벽밀폐 되지 않아요. 빨대 꽂을 수 있는 홀 있어서 맘에 드네요. 색깔은 오로라 느낌의 스타벅스 초록색에 로고 쓰여있고, 심플합니다요.

 

계산하고, 선물하려는 것은 아니고 내가 쓸꺼지만, 포장해 달라고 했어요. 스타벅스 텀블러 선물포장 요청하면, 이렇게 파우치 같은 곳에 포장되어 종이백에 담아 주십니다. 텀블러 구입하면 제공되는 음료쿠폰과 교환권 등도 함께 봉투 안에 들어있어요. 저는 제가 쓸 거라서, 집에 와서 바로 뜯어보았습니다. 내돈내산 내가 나에게 선물하는 이 느낌 좋네요.

 

이상으로 여기까지, 스타벅스 SS DW 그린 워드마크 투고 텀블러 구입 후기를 기록해 보았습니다. 이 텀블러는 완벽밀폐는 안되지만, 벤티사이즈 용량의 음료를 담을 수 있고, 보온력도 꽤 괜찮아서, 아침에 아이스 아메리카노 담아 하루종일 홀짝홀짝 마시기 좋아요. 매우 만족하며 사용 중입니다.

 

예쁜 텀블러 추천 : 블루보틀 커뮤터 텀블러

내돈내산 텀블러 추천 : 스타벅스 SS 에치드 실버 텀블러

반응형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