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년필 : 라미 사파리 화이트 레드클립 EF

반응형

만년필 : 라미 사파리 화이트 레드클립 EF

라미 만년필 (사파리 와이트 레드클립 EF) 구입 후기를 기록해 보아요.

 

 

 

라미 만년필 구입 (사파리 화이트 레드클립 EF)

어느날 유튜브를 보다가 만년필 ASMR 영상 사각사각 소리에 반해 만년필을 구매해보았습니다. 제가 구입한 제품은 LAMY라는 회사에서 만든 라미사파리, 보급형 저렴이 입문용 만년필입니다. 만년필 구매하면서 잉크리필팩도 같이 구매했어요.

라미 만년필 상품구성은 만년필, 기본잉크(블랙색상) 입니다. 상자 안에 함께 들어있던 종이는 사용설명서인가 싶어 살펴 봤는데, 한국말이 아니라서 잘 모르겠지만, 자사 제품 라인업 홍보물인듯 해요. 일단 입문용도 아직 처음이므로 패스.

촉은 EF/F/M 중에서 선택할수 있는데, EF가 가장 얇은 촉이라고 하네요. 제가 구입한 촉은 실버색상 EF촉 입니다.

 

 

 

 

라미 만년필 잉크 넣는 방법

라미 만년필 잉크 넣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일단 만년필을 전부다 분해 해줍니다.
2. 그리고 크라프트 종이로 된 보호링을 빼주세요.
3. 잉크의 짧게 튀어나온부분이 만년필 촉이 있는 바디부분 안쪽으로 들어가게 합니다.
4. 펜대와 바디부분의 나사모양을 맞춰 돌려 끼워 줍니다.

잉크는 힘줘서 끼워넣지 않아도 됩니다. 펜대와 바디부분 나사모양 맞춰 돌려 끼워넣으면 잉크가 안쪽으로 끼워 들어가면서 안에서 알아서 세팅이 됩니다. 어떤 원리인지까지는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직감으로 추정하기에는 잉크통이 보호링 두께만큼 만년필 안쪽으로 더 끼워지면서 잉크가 주입되도록 세팅되는것 아닌가 싶네요.

 

 

 

라미 사파리 EF 사용 후기

라미 만년필 잉크 세팅을 마치고 종이에 끄적끄적해보니 사각사각 소리내며 글씨가 예쁘게 써지더라구요. 처음 느껴보는 만년필 필감은 너무 좋았습니다. 왠지 모르게 글씨가 잘 써지는 느낌적인 느낌? 사람들이 왜 만년필에 중독되는지 이제서야 알았네요. 이러다가 만년필 마니아가 되서 계속 비싼거 사모으는거 아닌지 걱정이 살짝...😂

저렴이 입문용 만년필에서 소소한 행복을 느낀 하루였습니다. 매우만족.

반응형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