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말론 런던 : 피오니 앤 블러쉬 스웨이드 코롱 : 머르 앤 통카 코롱 인텐스

반응형

조말론 런던 : 피오니 앤 블러쉬 스웨이드 코롱 : 머르 앤 통카 코롱 인텐스

조말론 피오니 앤 블러쉬 스웨이드 코롱, 머르 앤 통카 코롱 인텐스 리뷰를 기록해 보아요.

 

 

 

 

피오니 앤 블러쉬 스웨이드 코롱

여름에 주로 사용하는 조말론 피오니 앤 블러쉬 스웨이드 코롱입니다. 갤러리아 타임월드 조말론 매장에서 행사할때 약간 할인 받아 구입했어요. 조말론 피오니 앤 블러쉬 스웨이드 코롱은 꽃향기 향수를 좋아하는분들에게 추천해요!

이 향수는 여자여자한 꽃향기(작약류 꽃 만발향)이고, 봄이나 여름 계절에 쓰기 딱 좋습니다. 사과의 향기도 담았다고 하는데, 과일향보다는 꽃 향느낌이 강하고, 가볍고 상큼한 느낌입니다. 잔향은 오래 남지 않습니다. 좀 더 상세한 내용 및 가격 등 정보는 조말론 공홈 피오니 앤 블러쉬 스웨이드 코롱 피오니 앤 블러쉬 스웨이드 페이지에서 확인 해 보실 수 있어요.

 

 

 

 

머르 앤 통카 코롱 인텐스

가을로 넘어가면서 새로 구매한 조말론 향수 머르 앤 통카 코롱 인텐스입니다. 갤러리아 타임월드 조말론 향수 매장에서 구입했어요. 조말론 향수 구입하면, 이렇게 예쁘게 포장해서 담아주십니다. 내돈내산이지만 선물받는 느낌이라 기분이 좋더라구요.

 

상자를 열면 메시지가 담긴 카드가 먼저 보이는데, 14일 이내에 영수증과 샘플을 함께 지참하여 개봉하지 않은 상태로 가져와야 교환 또는 환불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블랙바디이고, 용량은 50ml, 개봉방지 스티커가 붙어 있습니다. 구입할때 매장에서 샘플도 두개 받았는데, 여행이나 휴대할때 사용하기 좋았어요.

머르 앤 통카 코롱 인텐스는 우디향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해요! 개인적으로 저는 우디향을 매우 좋아하는데, 그동안 수많은 브랜드를 사용해 보았으나, 이 제품이 가장 만족스러웠어요. 이 향은 남성용으로 알려져있지만, 남녀구분 없이 취향대로 사용하셔도 됩니다. 묵직한 우디향으로, 가을 겨울 사용하기 좋습니다. 좀 더 상세한 내용은 조말론 공홈 머르 앤 통카 코롱 인텐스 페이지에서 확인 해 보실 수 있어요.

반응형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