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북 케이스 : 딸기우유색 하드케이스 실리콘 키스킨 세트

반응형

맥북 케이스 : 딸기우유색 하드케이스 실리콘 키스킨 세트

맥북 케이스 딸기우유색 하드케이스 실리콘 키스킨 세트 후기를 기록해 보아요.

 

 

맥북 케이스 구입

맥북 전면 보호필름을 구매해서 셀프로 붙여보았으나, 잘못 붙여서 떼었다가 다시 붙이고 하다 보니 접착력이 떨어지더라고요. 특히 얇은 사이드 부분이 다 떨어져 버렸어요. 애써 붙인 필름이 하나씩 떨어져 나가니 속상하더라고요. 다시 사서 붙이려니 귀찮기도 했고, 또 잘 붙일 자신도 없었고요.

 

맥북 프로 13 : 액정필름, 전면보호필름

맥북 프로 13 : 액정필름, 전면보호필름 맥북 액정필름과 전면보호 필름 구입 후기를 기록해 보아요. 맥북 액정필름 맥북 액정 보호를 위해 액정필름을 구입했습니다. 애플 제품 액정필름은 프리

jooi1124.tistory.com

 

그래서 이번에는 맥북 케이스를 검색해 보았습니다. 투명하고 심플한 만원 이하 저렴이 제품들도 있었는데, 이왕 살 거 내 맘에 쏙 드는 것을 사고 싶어서, 반나절동안 맥북 케이스만 구경한 것 같아요. 그러다가 적당한 가격대의 적당한 개취의 제품을 발견했습니다.

 

 

 

맥북 하드 케이스 실리콘 키스킨 세트

캔디캔디한 파스텔톤 딸기우윳빛 핑크색 하드케이스와 같은 색상 실리콘 키스킨 세트를 구입하였습니다.

로켓으로 배송해 주는 그곳에서 구매했더니 밤에 잠자기 전에 주문한 것이 다음날 점심 먹기 전에 왔네요. 빠른 배송에 감동, 캔디캔디한 딸기우유색상에 한번 더 감동입니다. 키스킨까지 세트로 장착해 보았습니다. 핑크 덕후의 맥북이 되었네요.

근데, 키스킨은 영문만 있어서 나중엔 벗겨버렸습니다. 예쁜 거 좋아하지만, 실용성을 더 우선으로 하게 되네요. 이게 바로 나이 들었다는 증거인가? 여하튼, 딸기우유색 맥북 하드케이스 너무 예쁘고, 잘 쓰고 있습니다. 매우 만족♥

반응형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