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워치6 실버 스테인리스 40mm

반응형

애플워치6 실버 스테인리스 40mm

애플워치6 내돈내산 묵은지 후기.

 

 

애플워치6 구입

프리스비에서 구경만 하고, 할인 혜택이 좀 더 좋았던 온라인에서 구입 했어요. 구성은 "애플워치6 본체+케이블+화이트스포츠밴드"입니다.

사이즈 : 40mm
색상 : 실버
소재 : 스테인리스 스틸
밴드구성품 : 화이트스포츠밴드

상자를 열면 좌측에 애플워치6 본체가 있고, 그 옆에는 충전케이블이 있었어요. 충전케이블은 USB입니다.

애플워치6 본체는 종이에 쌓여있었습니다. 벗겨내고, 전원을 켜보니 미니미니 사과가 넘 귀여워서 깜짝놀랬네요. 휴대폰과 연결하라는 초기세팅화면이 나옵니다. 그리고, 뒷면은 활성산소기능인가 뭔가 추가되면서 이전 버전과는 뭔가 바뀐듯 합니다.

 

 

 

애플워치6 토튜리얼

애플워치6 토튜리얼 일부 입니다. 참고하세요.

 

애플워치 밴드 탈부착방법

애플워치 밴드 탈부착 방법 아래와 같이 따라하시면 됩니다.

 

 

 

 

추가구매 애플워치 밴드

이것은 제가 이후에 추가로 구매한 밴드입니다. 이마트 에이스토어에서 구입 했어요. 찍찍이로 조절하는 애플워치 밴드가 갠적으로 제일 맘에 드네요. 화이트는 이염때문에 거르고 싶었지만, 너무 깔끔해서 살 수 밖에 없었어요. 현재까지 보유하고 있는 애플워치 밴드중에서 제일 많이 하고 다니는 중입니다.

이건 세일해서 충동구매한 라벤더 색상 애플워치 스포츠 밴드인데, 요것도 예쁘지만 갠적으로 스포츠밴드는 잘 안하게 되네요. 거의 안썼어요.

 

 

애플워치6 : 2년 사용 후기

셀룰러 모델이고, 처음에는 요금제를 사용했었는데, 이후 잘 활용하지 않아 해지했어요. 현재 애플워치를 요금제 없이 그냥 공기계로 휴대폰과 연결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일단, 저는 손목시계 없이는 못나가는 사람인데, 종종 찾아오는 새로운 손목시계 충동구매 욕구를 이 애플워치가 막아주고 있습니다.

또한, 활성산소, 걸음, 소음, 수면패턴, 손씻기 시간 등등 아직은 젊어서 ? 건강해서? 내가 스스로 체크하지 않는 건강상태를 애플워치가 데이터화 하여 체크해서 챙겨주고 있어요. 가끔보면서 반성합니다. 그누구보다 나의 건강을 챙겨주는 고마운 존재입니다.

그리고, 아이폰과 연동되어 있으니 아이폰이 멀리 있거나, 주머니에 있을때, 운전중일때라던지... 음악을 켜고 끄거나, 전화를 받거나 등의 소소하지만 나름의 편리함도 있고, 집에서는 충전스탠드에 충전시켜두면 탁상시계 역할도 합니다.

여러모로 매우 만족하며 사용중입니다.

 

반응형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