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블랙핑크 스트로베리 초코 크림 프라푸치노

스타벅스 블랙핑크 스트로베리 초코 크림 프라푸치노

얼마 전에 스타벅스x블랙핑크 제품들이 출시되었어요. 원래는 이날 바닐라 크림 콜드브루를 마시려고 했으나, 핑크색에 매료되어 바로 메뉴를 바꿔 담았습니다. 하지만, 결론부터 말하자면, 보기 좋은 떡이 모두 다 맛이 좋은 건 아니었습니다. 딸기맛이 좀 인공적인 느낌이었고, 너무 달아서 제 입맛에는 별로였습니다.

 

 

블랙핑크 스트로베리 초코 크림 프라푸치노 가격, 커스텀

메뉴 이름은 "블랙핑크 스트로베리 초코 크림 프라푸치노"이고, "달콤한 딸기와 부드러운 오트가 다크초콜릿과 만난 블랙핑크 한정 프라푸치노!"라고 소개되어 있었어요. 가격은 톨사이즈 기준 6천5백 원이고, 그란데사이즈 7천 원, 벤티 7천5백 원입니다. 원래 스타벅스 프라푸치노 메뉴가 가격대가 좀 나가는데, 그 중에서도 좀 높은 편에 속하네요. 이런 메뉴는 쿠폰 찬스로 사이즈 업 해서 먹는 것을 추천해요.

스타벅스 블랙핑크 스트로베리 초코 크림 프라푸치노스블랙핑크 스트로베리 초코 크림 프라푸치노블랙핑크 스트로베리 초코 크림 프라푸치노 커스텀

블랙핑크 스트로베리 초코 크림 프라푸치노 퍼스널옵션을 살펴보니 음료 베이스 오트밀크에 딸기소스와 딸기시럽이 들어가고, 프라푸치노용 시럽과 다크모카 소스도 들어가네요. 엄청나게 달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블랙핑크 스트로베리 초코 크림 프라푸치노 커스텀
베이스 오트 밀크는 일반 밀크로 바꿀 수 있어요.
프라푸치노용 시럽은 [일반]→[라이트] 선택 가능해요.
딸기소스는 톨사이즈 기준 기본 [1]→최대 [5]까지 추가할 수 있어요.
핑크딸기 시럽은 기본 [보통]인데 [적게] 선택할 수 있어요.
다크모카소스는 기본 옵션에서 변경 불가해요.
핑크 딸기 휘핑은 [없이] 또는 [적게] 줄이거나, 일반휘핑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블랙핑크 스트로베리 초코 크림 프라푸치노 칼로리, 카페인

블랙핑크 스트로베리 초코 크림 프라푸치노 칼로리는 톨사이즈 330kcal, 그란데 415kcal, 벤티 600kcal입니다. 칼로리가 높을 것이라 예상하긴 했으나, 눈으로 보고 나니 벤티사이즈 600kcal 이건 좀 아닌 것 같아서 그란데 사이즈로 주문했어요.


한편, 블랙핑크 스트로베리 초코크림 프라푸치노 카페인 함량은 톨사이즈 5mg, 그란데 10mg, 벤티 15mg입니다. 커피 음료는 아니지만, 초코가 들어가기 때문에 카페인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어린이나 임산부 분들은 참고하세요.

 

 

 

 

블랙핑크 스트로베리 초코 크림 프라푸치노 맛 후기

저는 앞서 언급한 대로, 그란데 사이즈로, 커스텀 없이 오리지널 레시피 고대로 주문했습니다. 스타벅스 소개문구처럼 러블리한 핑크색의 음료가 나왔습니다.

블랙핑크 스트로베리 초코 크림 프라푸치노블랙핑크 스트로베리 스타벅스 블랙핑크 스트로베리 초코 크림 프라푸치노

바닥에는 다크모카소스가 깔려있었고, 위에는 핑크색상의 휘핑크림이 올려져 있었어요. 그리고 플랙핑크 로고 초콜릿이 장식되어 있었는데, 개인적으로 이런 장식용 초콜릿은 별로 안 좋아해서 먹지 않았어요. 음료만 마셨습니다.

블랙핑크 스트로베리 초코 크림 프라푸치노 맛은 엄청 달달했고, 오트밀크의 맛은 전혀 튀지 않았습니다. 오트밀크라고 말 안 하면 그냥 우유인 줄 알 것 같은? 하지만, 딸기맛은 예전에 스타벅스 딜리버스로 전용메뉴 돌체 딸기 크림 프라푸치노에서 느껴졌던 그 인위적인 딸기맛이었어요. 

블랙핑크 스트로베리 초코 크림 프라푸치노 맛블랙핑크 스트로베리 초코 크림 프라푸치노 휘핑크림

먹으면 먹을수록 딸기의 인공적인 맛이 적응 안 되더라고요. 결국 먹다가 조금 남기긴 했는데, 그래도 거의 다 먹긴 했어요. 휘핑크림도 연한 핑크색상의 딸기맛이었는데, 찐한 맛은 아니었어요. 음료 맛에 큰 영향을 끼치지는 않았습니다. 

 

결론적으로, 앞서 설명한 것처럼 블랙핑크 스트로베리 초코 크림 프라푸치노는 제 취향은 아니었습니다. 스타벅스에서 딸기 음료가 자주 출시되긴 하는데, 같은 딸기소스와 같은 딸기시럽은 아닌가 봐요. 이건 제 입맛에는 별로였어요!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