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 회사 점심 배달 도시락 모음

반응형

주간 회사 점심 배달 도시락 모음

회사에서 코로나 이후로 점심을 거의 매일 시켜먹는데요. 가끔 나가서 먹기도 하고 집에서 도시락 싸올 때도 있고 한데 지난주는 일주일 내내 시켜먹었더라고요. 주간 점심 회사 배달도시락 기록해 봅니다.

월요일
흰쌀밥+두부부침+오징어젓갈+찜닭+메추리알 장조림+오이무침+어묵볶음+김치

7 찬인 가요? 그럴듯해 보이지만 밥이.. 찰기가 없었어요! 찜닭으로 보이는 저 메인 반찬은 감자인지 무인지 안 익었어요! 두부는 간이 안되어있었어요. 다행히 오징어젓갈이 있어서 같이 먹었습니다.

배달 도시락
회사 점심 배달 도시락 - 월요일



화요일
흰쌀밥+명태조림+무장아찌 무침+애호박전+땅콩조림+정체 모를 튀긴 반찬+숙주나물+깍두기

제가 별로 좋아하지 않는 반찬들이 나왔던 날이에요. 메인 반찬 자리에 있는 명태? 맞나요? 명태가 너무 말라서 살이 없었어요...ㅠㅠ 이날 오후에 배고파서 회사 동생이랑 찜닭 시켜먹었어요.

배달 도시락
회사 점심 배달 도시락 - 화요일

 

 

수요일
비빔밥

이날은 점심시간쯤 돼서 화장실 가다가 살짝 봤는데 늘 보던 점심 도시락 배달 용기가 아니고 이상해서 뭐지 했는데, 비빔밥이었어요. 생각보다 맛있었습니다.

근데 플라스틱 일회용기 숟가락으로 잘 비벼지지 않아서 조금 짜증이 났어요. 그래도 맛있게 잘 먹었어요. 이날 제일 유일하게 안남 긴듯해요.

도시락 배달
회사 점심 배달 도시락 - 수요일



목요일
출장으로 나가서 먹었어요.



금요일
흰쌀밥+부추전+오징어젓갈+닭볶음탕+계란 장조림+어묵볶음+호박볶음+김치

이날 점심 배달 도시락은 닭볶음탕이었는데 먹을만했는데요. 제가 뻑뻑 살을 좋아하긴 하는데 아무리 좋아해도 이건 너무 심하게 뻑뻑 살이었어요. 자꾸 치아에 껴서 힘들었습니다 ㅠㅠ

도시락 배달
회사 점심 배달 도시락 - 금요일


지난주 사무실 점심 배달 도시락 근황 끝!

반응형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