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그리너리 세종시 가볼만한곳 경치좋은 카페

반응형

카페 그리너리 세종시 가볼만한곳 경치좋은 카페

세종 경치좋은 카페 그리너리 후기를 기록해 보아요!

 

 

세종시 카페 그리너리

이곳은 멋진 정원이 있는 세종 카페 그리너리 입니다. 카페는 산 언덕에 위치해 있어서 차로 가는 것이 편리합니다. 주차장은 널찍하게 마련되어 있었어요. 주차장에 주차하고 카페 정원을 지나 건물 앞에 도착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너리는 2층짜리 대형 카페이고, 건물 테라스에도 테이블이 있었고, 넓은 야외정원에도 테이블이 있습니다.

 

카페 그리너리
주소 : 세종시 장기면 월현윗길 119-10
영업시간 : 10시 30분 ~21시 
라스트오더 : 20시

카페 그리너리 세종시 가볼만한곳 경치좋은 카페카페 그리너리 세종시 가볼만한곳 경치좋은 카페

 

이미 이곳 자체가 산 언덕에 있어서 1층 야외테라스에서도 멋진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 근데 이날 사람들이 엄청 많아서 2층에도 자리가 없었고, 1층에 테이블이 하나 남아있어서 겨우 자리를 잡았습니다. 저기 보이는 저 테라스 자리에 앉고 싶었는데, 자리가 꽉 차있더라구요. 군인 아저씨 청년들이 즐겁게 대화하고 있었어요. 

카페 그리너리 세종시 가볼만한곳 경치좋은 카페카페 그리너리 세종시 가볼만한곳 경치좋은 카페

날씨가 쌀쌀해져서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습니다. 가격이 5.5천원이었는데, 아메리카노 치고는 비싼 편이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커피와 함께먹을 디저트로 케이크도 한 조각 주문했습니다. 이날 사람이 많았는데, 그래서인지 케이크 종류도 몇 개 남아있지 않더라고요. 그중에 하나 골라본 말렌카 케이크입니다. 가격은 6천 원이었던 것 같아요. 

말렌카 케이크는 말렌카(marlenka)라는 체코의 케이크 전문 제조 브랜드 이름이라고 합니다. 러시아 케이크 종류 중 하나인 Medovik(Медови́к)라고 하네요. 말렌카 케이크는 체코꿀케이크라고도 불린다고 하는데요. 그 이유는 케이크가 꿀로 만들어져서 그렇다고 해요.

겉모양은 마치 밀푀유같이 시트가 겹겹이 레이어드 되어 있고, 시트와 시트 사이에는 달콤한 크림층이 샌드되어 있는데 그 크림 안에 꿀이 들어가 있는 것 같았어요. 케이크 위에는 소보로 같은 견과류 분태? 가루? 들로 덮여 있었습니다.

카페 그리너리 세종시 가볼만한곳 경치좋은 카페카페 그리너리 세종시 가볼만한곳 경치좋은 카페

꿀이 들어가있어서 꾸덕하면서 쫀득한 식감이라고 하는데, 과연 맛은? 달달한 맛이었어요. 쫀득한 식감은 모르겠고 꿀 때문인지 샌드 되어있는 크림층이 꾸덕하긴 했습니다.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함께 먹으니 잘 어울리더라고요.

멋진 풍경을 보면서 맛있는 디저트를 먹으니 기분이 좋았습니다. 오랜만에 만난 지인과 함께 유유자적한 시간을 보내고 왔네요. 이상 여기까지 복잡한 도심 속을 잠깐 벗어나 여유로움을 즐기고 싶을 때 가면 좋을 것 같았던 세종 카페 그리너리였습니다. 끝.

 

 

 

반응형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