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메뉴 아이스 화이트 초콜릿 모카 콜드브루

반응형

 

오랜만에 스벅 화이트초콜릿모카가

생각나서 사이렌오더를 돌렸다.

 

#아이스화이트초콜릿모카

#스타벅스어플 #사이렌오더

 

 

 

주문하면서 칼로리걱정에 시럽을 줄였다.

근데 웃긴건 칼로리때문에 시럽줄여놓고

에스프레소휘핑크림 "많이"를 체크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퍼스널옵션 #에스프레소휘핑크림

 

 

 

 

사이렌오더 주문들어간

가장 가까운 매장은

 

대전광역시 서구 대덕대로 189

#스타벅스대덕대로점

 

 

 

 

 

음료는 거의 대기없이 바로 나왔다!

에스프레소휘핑을 얹었더니 깔맞춤했네ㅋㅋ

 

 

시럽 1펌프만 들어가서그런지 단맛이 안났는데,

문제는 화이트초코릿모카향도 안났다는게 문제..

그냥 이런건 칼로리생각말고 레시피대로 먹자ㅠㅠ

 

 

그래도 에스프레소 휘핑크림은 최애♥

 

 

 

같이주문한 콜드브루

#스타벅스콜드브루 #콜드브루

 

 

 

캬- 사진에서도 전해지는

콜드브루의 청량함

 

 

역시여름에는 콜드브루♥

반응형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