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로얄 밀크티 쉐이크 아몬드 튀일

반응형

 

노트북으로 강의들으며

공부하기 좋은곳

투썸플레이스노은3지구점

 

대전광역시 유성구 반석로 51

#반석동투썸플레이스

 

 

 

 

로얄 밀크티 쉐이크,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몬드 튀일을 주문했다!

 

 

음료는 전부 제일 큰사이즈로 업

 

 

이거는 그냥 공부하면서 당 떨어질때

먹으려고 샀는데 생각보다 맛있었다.

 

 

근데 이번에 첨 시켜본 로얄밀크티쉐이크

이게 진짜 달아서 당떨어질일이 없었다ㅋㅋㅋ

 

 

 

 

밀크티맛 찐하고 충만했는데...

대신 그만큼 정말 달고 달았다...

 

 

 

아몬드튀일은 얇은 쿠키위에 이렇게

아몬드슬라이스가 뿌려져있는것인데,

 

예전에 책에서 튀일이 기와(?)라는 뜻이라고

읽었던 기억이 떠올랐다ㅋㅋ 무튼 그만큼

얇고 바삭한 식감이 인상적인 아몬드튀일!

 

 

 

 

 

 

 

#투썸플레이스

#로얄밀크티쉐이크

#아이스아메리카노

#아몬드튀일

 

 

 

반응형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