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샌드위치 크로크무슈 바베큐 치킨 파니니

반응형

투썸플레이스 샌드위치

크로크무슈, 바베큐치킨파니니

 

투썸플레이스 샌드위치 크로크무슈 바베큐 치킨 파니니
투썸플레이스 샌드위치 2종 ⓒ마이로그

 

 

 

크로크무슈

요건 스타벅스에서도 가끔 먹는 메뉴인데요.

솔직히 이건 요기 투썸이 좀더 맛있는것 같습니다. 느끼하지도,짜지도 않고 맛있었어요!

투썸플레이스 샌드위치 크로크무슈 바베큐 치킨 파니니
투썸플레이스 크로크무슈ⓒ마이로그

 

 

 

바베큐 치킨 파니니

바베큐 양념이 적당한 매콤함과 달달했습니다. 안에 모짜렐라치즈도 듬쭉 들어있었어요! 무엇보다 바삭하고 구수한 빵이 넘 맛있었습니다. 괜찮았습니다.

투썸플레이스 샌드위치 크로크무슈 바베큐 치킨 파니니
투썸플레이스 바베큐 치킨 파니니 ⓒ마이로그

 

 

함께 스터디하러 온 친구와 각각 맛보려고 반씩 나눠 담았습니다.

투썸플레이스 샌드위치 크로크무슈 바베큐 치킨 파니니
투썸플레이스 샌드위치 ⓒ마이로그

 

 

요렇게 옆으로 가져와서 인강 들으며 맛있게 먹었어요!

투썸플레이스 샌드위치 크로크무슈 바베큐 치킨 파니니
투썸 샌드위치! 맛있었어요! ⓒ마이로그

 

 

 

아.. 포크 챙겨주셨는데, 그냥 손으로 먹었네요.

투썸플레이스 샌드위치 크로크무슈 바베큐 치킨 파니니
투썸플레이스 샌드위치 크로크무슈 바비큐 치킨 파니니, 아메리카노와 함께! ⓒ마이로그

 

투썸플레이스노은3지구점

대전광역시 유성구 반석로 51

반응형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