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바셋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 아메리카노, 스페니쉬 크림 콜드브루, 에그타르트, 레몬롤

반응형

제가 방문한 지점은 대전 관평동에 새로 생긴 현대프리미엄아울렛에 입점되어 있는 폴바셋 매장입니다.

 

폴바셋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

대전 유성구 용산동 579, 1층

 

 

쇼핑을 하러 온건 아니고 그냥 지나가다가 새로 생긴 곳이라 궁금해서 구경만 했는데요. 돌아다니다 보니 출출해지더라고요.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 맛집을 검색하여 어디갈지 찾아보았는데,  딱히 당기는 게 없어서 다른 데 갈까 하는 찰나 폴 바셋 매장이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엄청 배고픈 게 아니라서 커피랑 디저트로 때우기 위해 들어가 보았습니다. 

폴바셋 현대프리미엄 아울렛 대전점폴바셋 현대프리미엄 아울렛 대전점
폴바셋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 이날 비가 왔다가 그쳐서 테라스 바닥이 다 젖어 있었네요. ⓒ마이로그

 

매장 안에 들어가자마자 조명이 눈에 띄더라고요. 화려하고 반짝거리는 게 예뻤어요.

폴바셋 현대프리미엄 아울렛 대전점폴바셋 현대프리미엄 아울렛 대전점
폴바셋 메뉴 ⓒ마이로그

 

폴 바셋 메뉴를 살펴보면서 뭐 먹을까 골라보았습니다. 이날 날씨가 좀 쌀쌀하고 에어컨을 많이 쐬어서 그런지 따뜻한 게 마시고 싶더라고요. 그래서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골랐습니다. 함께 간 친구는 스페니쉬 크림 콜드브루를 주문했어요.

 

 

 

 

 

아메리카노와 함께 디저트도 먹고 싶어서 쇼케이스를 살펴보았습니다.  케이크랑 베이커리류, 샌드위치 등 다양한 메뉴들이 있었습니다. 에그타르트 오리지널과 레몬롤을 주문했습니다.

폴바셋 메뉴 디저트폴바셋 메뉴 디저트
폴바셋 메뉴, 디저트류 ⓒ마이로그

 

계산대 뒤편에는 원두랑 커피 상품들, 텀블러, 머그 등 폴 바셋 상품들이 진열되어 있었는데요. 눈으로만 열심히 구경해보았습니다.

폴바셋 텀블러, 머그, 원두 등 상품
폴바셋 텀블러, 머그, 원두 등 상품 ⓒ마이로그

 

주문한 메뉴 '따뜻한 아메리카노, 스페니쉬 크림 콜드브루, 에그타르트, 레몬롤'이 나왔습니다.

따뜻한 아메리카노, 스페니쉬 크림 콜드브루, 에그타르트, 레몬롤
따뜻한 아메리카노, 스페니쉬 크림 콜드브루, 에그타르트, 레몬롤 ⓒ마이로그

 

함께 간 일행이 시킨 음료 스페니시 크림 콜드브루는 새로 나온 신메뉴였는데요.  콜드브루에 연유크림을 넣은 콜드브루라떼 입니다. 

폴바셋 메뉴, 따뜻한 아메리카노, 스페니쉬 크림 콜드브루, 에그타르트, 레몬롤
폴바셋 신메뉴 스페니시 크림 콜드브루 ⓒ마이로그

 

제가 주문한 폴 바셋 메리카노 사진으로 보니 마치 한약 같네요. 커피맛은 쏘쏘, 괜찮았습니다.

폴바셋 아메리카노
폴바셋 아메리카노 ⓒ마이로그

 

 

에그타르트 오리지널

사실 저는 에그타르트를 별로 좋아하지 않거든요. 근데 폴바셋 에그타르트가 유명하잖아요. 궁금해서 오리지널 맛으로  하나 시켜본 건데요. 오마 갓! 하나 시켜 맛만 보자 한 건데, 아메리카노와 먹으니깐 너무 맛있더라고요. 두 개 시킬걸 살짝 아쉬웠습니다.

폴바셋 에그타르트폴바셋 에그타르트
폴바셋 에그타르트 오리지널, 맛있었다! ⓒ마이로그

 

 

레몬롤

레몬롤은 롤케이크이고, 조각 케이크인데요. 맛은 크림과 시트에서 레몬향이 나면서 상큼하고 달콤했습니다. 레몬롤의 특징은 크림의 양이 엄청 많았던 것이었는데요.저는 크림을 좋아해서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먹으니깐 단맛이 상쇄돼서 계속 먹게 되더라고요. 거의 제가 다 먹은 것 같아요! 

폴바셋 레몬롤폴바셋 레몬롤
폴바셋 레몬롤 케이크 ⓒ마이로그

 

🙋🏻‍♂️폴바셋에서 먹은 커피, 디저트 전부 맛있었습니다. 특히 에그타르트! 좋았어요! 대전에 폴바셋 매장이 별로 없어서 자주 갈 일은 없지만, 가끔 에그타르트가 생각날 것 같네요. 어디든 유명한 건 다 이유가 있는 것 같습니다. 

 

 

반응형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