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메뉴 아이스 녹차라떼, 아이스 아메리카노

반응형

투썸플레이스 메뉴 : 아이스 녹차라떼, 아이스 아메리카노

투썸플레이스 메뉴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이스 녹차라떼입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친구가 주문한 것이구요. 아이스 녹차라떼는 제가 주문한거에요.

 

투썸플레이스 노은3지구점

이곳은 주말에 다녀온 이곳은 친구네 집 근처 투썸플레이스 매장인데요. 이곳은 일단 주차장이 잘 되어있고, 노트북선을 연결할수 있는 테이블도 많았어요. 주말이라 사람들이 꽤 있었는데, 평일에 오면 한적하고 조용해서 독서하거나 공부하기에도 좋을것같았습니다.

 

 

 

 

아이스 녹차라떼

넘 예쁜 연두색이었습니다. 근데 예쁜색상에 비해 녹차의 향이 조금 인위적이고, 특히 너무 달았습니다. 당도의 기준은 개인취향이긴 한데, 친구가 먹어봐도 달다고 하더라구요. 제가 이전 게시글에서도 언급한적이 있는데, 고체 단것은 잘 먹어도 액체 단것은 좋아하지 않거든요. 스타벅스처럼 투썸플레이스도 당도가 조절이되면 참 좋겠습니다.

투썸플레이스 메뉴투썸플레이스 메뉴
투썸플레이스, 아이스 녹차라떼,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이스 아메리카노 

시럽이나 디카페인같은 옵션을 붙이지 않고 그냥 기본으로 주문했고요. 사이즈만 제일 큰걸로 한건데요. 보기만 해도 카페인 충전되는 느낌적인 느낌이네요. 제가 몇모금 뺏어 마셨어요.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어딜가나 카페 메뉴중에 단연 으뜸이라고 할수 있겠는데요. 투썸플레이스 아메리카노 먹을만 했습니다.

 

개인적으로 투썸플레이스 아메리카노는 먹을만 했지만 녹차라떼는 좀 별로였네요. 다음엔 다른걸로 먹어보도록해야겠습니다.

반응형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