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메뉴 블론드 서머 라떼

반응형

스타벅스 메뉴 블론드 서머 라떼

스타벅스 신메뉴 블론드서머라떼를 먹어보았습니다. 블로드 서머 라떼는 블론드 에스프레소 음료 인데요. 블론드 아이스 라떼를 베이스로해서 오렌지 시럽이 올라간 아이스크림같이 생긴 '서머 플로트 크림'을 얹은 상큼한 맛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라떼와 오렌지라니,말만들어도 상큼하긴 하네요. 신메뉴라서 그런지 매장 입구에 블론드 서머 라떼를 홍보중이었습니다. 스타벅스 어플리케이션의 신메뉴 카테고리에서도 쉽게 찾을 수 있었습니다. 

 

스타벅스 신메뉴스타벅스 신메뉴 블론드 서머 라떼
스타벅스 신메뉴 - 블론드 서머 라떼

 

 

 

블론드 서머 라떼 가격 칼로리

영양정보가격도 참고하시라고 스타벅스 어플리케이션에서 가지고 와 보았는데요. 칼로리는 톨사이즈 기준 500칼로리이고, 가격은5,900원 입니다. 칼로리가 생각보다 높네요. 톨사이즈는 제일 작은사이즈인데 사이즈가 업되면 칼로리도 같이 높아지겠죠? 그래서 톨사이즈로 주문해 보았습니다.

블론드 서머 라떼 칼로리블론드 서머 라떼 가격
스타벅스 신메뉴 - 블론드 서머 라떼 영양정보 및 가격

 

 

 

 

블론드 서머 라떼 맛 후기

제가 주문한 블론드서머 라떼 톨사이즈 입니다. 설명과 같이 블론드 에스프레소로 아이스 라떼위에 아이스크림같은것이 토핑되어있고, 또 그 위에 노란색 시럽이 뿌려져 있었습니다. 시럽은 아마 설명과도 같은 오렌지 시럽이겠죠? 플로트크림은 진짜 아이스크림 한스쿱 떠 놓은듯한 모양입니다. 

블론드 서머 라떼플로트 크림
스타벅스 신메뉴 - 블론드 서머 라떼

 

한번 마셔보았는데요. 블론드라떼와 오렌지시럽의 조화는 정말 괜찮았습니다. 다만, 너무 달아서 조금 남겼네요. 단것을 싫어하는 분들은 스타벅스 어플리케이션에서 퍼스널옵션 시럽을 조절하고 드시는게 좋겠습니다. 저도 다음에 또 먹게되면 시럽을 좀 많이 줄이고 먹어보려구요. 

블론드 서머 라떼블론드 서머 라떼
스타벅스 신메뉴 - 블론드 서머 라떼

 

너무 달았던 점만 빼면, 라떼와 상큼한 오렌지 시럽의 조화는 나쁘지 않았습니다.

반응형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