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카페 둔산동 폴라운

반응형

대전 둔산동 카페 폴라운

예쁘고 쾌적하고 가격도 착한 둔산동 카페 폴라운 입니다. 영업시간은 평일7시30분~19시, 토요일12시~18시 입니다. 근처가 시청이고, 주변 직장인들이 많아서 그런지 평일 오픈시간이 매우 이른편이더라구요.  카페 폴라운 주차장은 따로 없다고 해요. 건물 뒤쪽에 주차장으로 보이는 공간이 있는데, 그곳은 카페주차장이 아니라고 하네요. 주변에 알아서 잘..하거나, 근처 유료주차장에 하면됩니다.

대전 카페 둔산동 폴라운대전 카페 둔산동 폴라운대전 카페 둔산동 폴라운대전 카페 둔산동 폴라운
카페 폴라운 ⓒ마이로그

 

 

아이스 아메리카노

일단 더워서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습니다. 파란색 컵홀더에 카페 폴라운이라는 글씨가 새겨져 있는데 너무 깔끔하고 예쁜 홀더였어요.

대전 카페 둔산동 폴라운대전 카페 둔산동 폴라운
카페 폴라운 ⓒ마이로그

 

 

카페 폴라운 분위기

내부인테리어를 보면 테이블과 의자, 조명, 타일 등 전체적으로 모던한 분위기 였어요. 곳곳에 배치된 관엽식물들은 쾌적한 느낌을 줬습니다. 테이블의 크기가 다양했고 갯수도 많았는데 답답하지 않았습니다. 카운터쪽에 단체석도 두테이블이나 있었고, 입구쪽 벽면은 일자테이블로 되어 있었어요. 앉을 자리가 많아서 좋았습니다. 

대전 카페 둔산동 폴라운대전 카페 둔산동 폴라운대전 카페 둔산동 폴라운대전 카페 둔산동 폴라운
대전 카페 둔산동 폴라운 ⓒ마이로그

이 벽면쪽 일자테이블에도 콘센트와 충전단자가 있어서 혼자 노트북 하며 여유로운 한때를 보내다 왔습니다.

 

 

매우 만족스러운 곳이었습니다. 종종 찾을 예정!

반응형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