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여행 함덕해수욕장 맛집 순전이 해녀김밥

반응형

이곳은 함덕해수욕장 바다를 바라보며 김밥을 먹을 수 있는 곳 해녀김밥입니다. 함덕해수욕장과 도로를 하나 사이에 두고 있습니다.

해녀김밥 함덕 본점해녀김밥 함덕 본점
해녀김밥 함덕 본점 ⓒ마이로그

 

 

 

해녀김밥 함덕 본점

제주시 조천읍 조함해안로 490 오션그랜드 호텔 1층

 

 

 

이곳이 주문도 받고 음식도 나오는곳입니다. 해녀김밥 메뉴 전복김밥, 해녀김밥, 딱새우김밥 이렇게 세가지 종류가 있었습니다. 배가 고파서 뭐먹을지 고민하다가 김밥 종류별로 각1개씩 다 시켜봤습니다.

제주 함덕 해녀김밥제주 함덕 해녀김밥
해녀김밥 함덕 본점 주문하는곳! ⓒ마이로그

그리고 김밥에 라면이 빠질수 없죠? 전복해물라면도 하나 주문했어요. 김밥 등의 식사 메뉴 외에도 맥주와 음료 등도 있었어요. 그래서 한라봉 천혜양 주스도 추가로 주문했습니다.

  

 

 

단무지, 김치 물 등은 셀프로 가져다 먹어야 합니다! 유명인들이 다녀갔는지 셀프코너 벽에 사인들이 많이 붙어있더라구요.

제주 함덕 해녀김밥
단무지 김치 물은 셀프에요! ⓒ마이로그

 

 

어딜 앉을까 둘러보니 매장안에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테이블은 이렇게 마련되어 있었고, 창가에는 바다가 보이는 자리도 있었어요.

제주 함덕 해녀김밥제주 함덕 해녀김밥
해녀김밥 인기폭팔! 자리가 없어서 포장해야하나 싶었는데 한자리 겟! ⓒ마이로그

 

 

마침 자리가 하나 비었길래 빠르게 자리를 잡고 앉았습니다. 앉으니 함덕해수욕장이 보였습니다.

제주 함덕 해녀김밥제주 함덕 해녀김밥
제주도는 김밥집도 낭만이 가득할수 있다! ⓒ마이로그

 

주문이 밀렸는지 조금 시간이 걸려서 김밥과 라면이 나왔는데요. 김밥의 모양이 네모 모양인것이 마치 하와이 스팸무스비 같았어요.

해녀김밥 함덕본점
순전이 해녀김밥 메뉴, 김밥 각1개씩, 전복빠진 전복해물라면 ⓒ마이로그

 

 

전복김밥

제일 먼저 전복김밥을 먹어보았습니다. 전복김밥은 김밥안에 들어간 밥 양념이 전복(내장) 양념인듯했습니다. 그리고 가운데들어있는 두꺼운 계란은 부드럽고 달달했어요.

해녀김밥 함덕본점
해녀김밥의 '전복김밥' ⓒ마이로그

 

 

해녀김밥

이건 해녀김밥인데요. 김밥 가운데 내용물이 뭔지는 모르겠지만 매콤했고, 해조류로 밥이 양념되어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세 가지 맛 중에 제일 입맛에 맞았다. 제가 새콤한걸 좋아해서 그런지 딱 제스타일이었습니다. 

해녀김밥 함덕본점
해녀김밥의 '해녀김밥' ⓒ마이로그

 

 

딱새우김밥

딱새우김밥은 밥 색깔이 핑크색이었어요. 어떤걸로 물들인건지 궁금하네요. 가운데의 내용물은 새우가스 같은 맛의 느낌이고 밥의 양념은 새콤달콤 했어요! 이것도 맛있었습니다. 

해녀김밥 함덕본점
해녀김밥의 '딱새우김밥' ⓒ마이로그

 

 

전복해물라면

전복해물라면은 이날 전복이 전부 소진되어 라면에 전복이 빠졌다며 천원 할인해 주셨는데요. 전복이 빠진 해물라면입니다. 전복이 빠져서 아쉬웠지만 그래도 맛있었습니다.

제주 여행 함덕해수욕장 맛집 순전이 해녀김밥 제주 여행 함덕해수욕장 맛집 순전이 해녀김밥
해녀김밥의 '전복해물라면' ⓒ마이로그

 

 

함께 주문한 한라봉 천혜향 주스로 마무리 했습니다.

제주 여행 함덕해수욕장 맛집 순전이 해녀김밥
한라봉 천혜양 주스 ⓒ마이로그

 

🙋🏻‍♂️그냥 김밥아니고, 전복김밥, 해녀김밥, 딱새우김밥 같은 육지에서는 먹을수 없는 것들이라 저에겐 특별한 맛이었습니다. 게다가 바다를 전망으로 먹으니 더 맛있었습니다! 

 

반응형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