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 맛집 복성루 짬뽕, 초원사진관, 이성당, 카페 라파르

반응형


언젠가 다녀왔던 
군산 당일여행


# 복성루 짬뽕
# 초원사진관 
# 이성당 빵지순례
# 장자도 카페 라파르

 

전국3대짬뽕이라는 복성루

운좋게 이날은 주말임에도 불구하고

줄이 길게 서있지 않았다



전라북도 군산시 월명로 382 복성루  복성루


 

 

내가시킨 짬뽕밥

 

튼실한 새우와

내가 조아하는 당면 ㅎㅎ

 

 
 

일행이 시킨 짬뽕

 

짬뽕으로 배 든든하게 채우고 근처에 있는

영화 '8월의 크리스마스' 촬영장소 초원사진관


전라북도 군산시 구영2길 12-1 1층  초원사진관


 

옆에 이렇게 포토존이 꾸며져 있다.

마침 전날 눈이 와서 진짜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사진촬영하는 사람들 엄청 많음

사람들 없을때 후다다닥 찍기

대신 표정관리 포즈관리를 못함

 

 

 

 

 

또 그 근처에 있는 군산의 명물 이성당 빵집

음 근데 오랜만에 왔더니 이성당이 하나 더 생겼나봄?

예전에 빵지순례하던 그 이성당 외관이 아닌것..같은?

이곳은. 별관인가? 

 

 

 


전북 군산시 중앙로 179  이성당신관


지도를 찾아보니
지도에는 신관이라고 나옴

 

 

 

 

도보 몇걸음 지나서

그전에도 가봤던

너도알고 나도아는. 그 이성당.

 

 

 

지도 찾아보니 

이성당 본관 맞슴당

 


 전라북도 군산시 중앙로 177 이성당  이성당본관


 

사람 엄청많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 많은 사람들 뚫고 빵 줍줍

 

목이타서 레모네이드도 주문

이성당 과자점 ㅎㅎ 레트로하네유 ㅎㅎ

 

 

 

 


 

레몬에이드 마시면서 선유도 고고

눈이오니깐,. 눈으로 구경만^^

 

여기 차 끌고 오는데 넘 좁고

그좁은길에 사람들 다녀서

운전하느라 매우 곤욕이었다능..

담엔 입구에 주차하고 걸어와야겠음


전라북도 군산시 옥도면 장자도2길 31  카페라파르


장자도 카페 라파르

 

 

뜨아(뜨거운아메리카노)와 아아(아이스아메리카노)

 

 

네이버에서 검색해서 간 곳인데,

리뷰 사진으로 봤을때 카페 앞 정원에는

밀짚으로된 파라솔과 파란 바다가 있었으나…

눈이오고 날이 흐린데다, 겨울이라그런지 요런풍경…

그래도 겨울바다. 낭만있어.

 

조용하게 아주잠깐 시간을 보내고 나왔다.

다음에 날씨 좋을때 다시 와야지.

 

 


 

#군산 #군산맛집

#복성루 #짬뽕맛집

#전국3대짬뽕

#복성루짬뽕 #군산여행

#이성당 #이성당빵집

#이성당과자점 #빵지순례

#이성당본관 #이성당신관

#군산가볼만한곳 #군산볼거리

#초원사진관 #8월의크리스마스

#선유도 #장자도카페

#군산카페 #라파르

#카페라파르 #군산당일여행

#내돈내산

반응형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