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메뉴 애플 쿠키 라떼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반응형

스타벅스 메뉴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ICE/G)

애플 쿠키 라떼 (HOT/G)

스벅어플에 가을 프로모션이 업데이트

되었길래 한번 들러주었다.

 

 

 

 

블랙글레이즈드라떼는 작년인가

올해 겨울에 이미 한번 나왔던 메뉴였던것 같은데

다시 나온것 같고, 애플쿠키라떼는 첨본다.

아 핑크색모야 넘이쁘네♥

출처=스타벅스

 

 

가장가까웠던 근처 매장으로

사이렌오더를 넣었다.

대전광역시 서구 대덕대로234번길 18 

스타벅스 대전대덕로점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기본레시피 그대로 주문했당.

아인슈페너맛이 나는 블랙글레이즈드라떼.

아이스로 주문했고, 그란데사이즈.

 

크림과 파우더가 밑으로 녹아

드는 모습이 넘 인상깊네

 

 

다들 아시쥬?

원래 아인슈페너는

빨대로 마시면안되고

 

이렇게 뚜껑 확 따서 크림이랑

같이 마셔줘야하는거 ㅋㅋㅋ

 

 

 

근데... 이거혹시....

먹다가 하지원처럼 입술에 크림 뭍히면....

 

...........이렇게 되나요?

......근데...현실 현빈은 없으니깐

그냥 빨대로 먹습니다

 

음 맛은 좋네요!

 

 

애플 쿠키 라떼

실수로 따뜻한 라떼를 주문하는 바람에

애플쿠키라떼의 핑크빛은 볼수 없었다 ㅠㅠ

그리고, 단거는 멀리하기 때문에

퍼스널 옵션으로 살짝 당조절했음.

위에 토핑이 뭐가 잔뜩 올려져있다.

음. 그냥 뭐 크게 애플향은 모르겠음.

 

따뜻하고, 당조절했음에도달달하니

아침에 마실만 했음

 

반응형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