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참 메뉴 떡치순(구슬떡볶이+치킨+순대+콜라)

반응형

떡참 메뉴 떡치순

점심으로 떡참 메뉴 떡치순세트를 배달시켜 먹었어요. 떡참은 떡볶이참잘하는집 줄여서 부르는 말입니다. 떡참 메뉴는 단품부터 세트까지 다양한데, 제가 시킨 떡치순세트는 떡볶이, 순살치킨(250g), 순대, 콜라구성으로 되어 있습니다. 가격은 13,500원이고, +배달료 2천원까지 15,500원을 결제했습니다. 

떡참 메뉴
떡참 메뉴 (사진 : 떡참)

떡참은 주문할때 떡을 밀떡/구슬쌀떡/누들밀떡 중에선택 할 수 있고, 맵기는 보통맛/매운맛/아주매운맛중에 선택 할 수 있습니다. 저는 구슬쌀떡으로 선택했고, 아주 매운맛으로 선택했어요. 스트레스 받으니깐 계속 매운음식이 땡기네요. 특히 회사에서 뭐 시켜먹을때 왜이리 매운것이 땡기는지...

 

 

 

 

 

 

떡참 구슬떡볶이 아주매운맛

떡볶이 안에는 이렇게 어묵과 떡, 비엔나 소세지도 들어가 있어요. 떡볶이 국물의 농도는 요정도? 살짝 걸쭉 쪼로록? 순대와 치킨 찍먹하기에 아주 적절했습니다.

떡참 구슬떡볶이 아주매운맛떡참 메뉴떡참 메뉴 구슬떡볶이 아주매운맛떡참 떡볶이떡참 구슬떡볶이

떡은 길쭉한 일반 떡볶이떡이 아닌 구슬떡으로 시켜봤는데, 숟가락으로 마구마구 퍼먹을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맵기는 아주매운맛이었는데, 이건 매운걸 잘 먹는 저도 좀 매웠어요. 그렇다고 못먹을 정도는 아니고 정말 스트레스 받았을때 먹으면 딱 좋은? 근데 신라면이 맵다! 하는 정도의 맵찔이라면 아마 못드실수도요. 매운거 잘 못드시는 분들은 순한맛으로 드시는게 좋겠어요. 사진에는 없지만 콜라 500ml와 얇게 슬라이스 된 단무지도 매우 만족, 양도 두명이서 먹기에 딱 좋은 양이었어요.

 

 

 

 

 

 

떡참 순대

떡참 순대는 흔한 분식집 당면순대입니다. 분식집에파는 이 찹쌀순대 너무 맛있는거 같아요. 떡볶이 국물에 찍먹하면 진짜 잘어울리는 찰떡 궁합이에요. 소금도 함게 왔는데, 아예 안뜯었어요. 떡볶이 국물에만 찍어먹었습니다.

떡참 순대떡참 순대떡참 메뉴 떡치순 순대떡참 메뉴 순대

떡볶이 국물과 분식집 찹쌀순대 이 조합은... 할많하않....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떡참 순살치킨

이건 세트에 구성되어 있는 순살치킨입니다. 튀김대용으로 떡복이랑 함께 먹기에 딱 좋은것 같아요. 치킨밑에 깔린것은 알새우칩이래요! 요즘에는 잘 안보이는 과자 알새우칩과 흡사한 맛인데, 술집가면 기본안주나 사이드로 나오기도 하는 그것이에요. 이것도 떡볶이 다 먹고 몇개 집어먹는 쏠쏠한 재미가 있었네요.

떡참 메뉴 순살치킨떡참 치킨

 

떡참 떡치순 세트 구성과 가성비도 괜찮고, 아주매운맛은 매운걸 잘먹은 저에게도 매워서 땀흘리는정도의 맛이었고요. 구슬 떡볶이는 처음 먹어보는데, 숟가락으로 퍼먹을수 있어서 괜찮았습니다. 

회사 점심 메뉴로 먹은 떡참 메뉴 떡치순 후기 끝.

반응형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