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메뉴] 먹어본것들 리뷰 2

투썸플레이스에서 먹은 메뉴 먹어본것들 리뷰해 봅니다.

 

모카칩커피프라페

투썸플레이스 어플에서 메뉴소개를 보니, 모카칩커피프라페를 '모카 향이 은은하게 입안에 감돌아 달콤함과 향긋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커피 프라페' 라고 소개 하고 있습니다. 칼로리를 보고 매우 놀랐는데요. 모카칩커피프라페 1잔 칼로리은 540kcal입니다. 레귤러 사이즈 기준이라 사이즈를 업하시면 칼로리도 그만큼 늘어나겠죠? 거의 1끼 식사수준의 칼로리를 보고 놀랬네요. 모카칩 커피프라페 맛은 정말 실망스러웠습니다. 생각보다 제 입에 맞지 않았어요. 인위적인 초콜릿 맛이라고해야할까요? 그 인공적인 카카오 향(?)이 입에 잘 맞는 분들도 있으시겠지만, 제 입맛에는 정말 별로 였습니다.

투썸플레이스 모카칩커피프라페 ⓒ마이로그

 


콜드브루라떼

콜드브루와 우유가 어우러져 더욱 부드럽게 즐길 수 있는 라떼라고 소개가 되어 있는데요. 콜드브루라떼 여름에 정말 제격인 메뉴인것 같아요! 칼로리는 레귤러 사이즈 기준 1잔에 70칼로리 입니다. 콜드브루는 아무래도 침출차 이기 때문에 에스프레소 처럼 농축되어 적은 물의 커피베이스가 아니라서 그런지 우유의 양이 조금 덜들어가는듯합니다.

 

 

시럽이 어떻냐에 따라 칼로리가 가감될것 같은데요. 어플에 있는 70칼로리는 아마도 시럽이 들어가지 않은 콜드브루 라떼의 칼로리 인것같아요. 저는 이날 바닐라 시럽을 추가했거든요. 그래서 아마도 칼로리가 바닐라 시럽 만큼 추가되었겠죠? 맛은 생각보다 별로였어요. 약간 한약맛이라고 해야하나? 제가 정말 좋아하는 콜드브루라떼하고는 맛이 너무 달라서 조금 실망했습니다. 이날 같이 주문했던 딸기메뉴는 너무 맛있었어요. 

투썸플레이스 콜드브루라떼 ⓒ마이로그

 

 

 

오렌지에이드

달콤한 오렌지의 맛과 스파클링의 청량함이 느껴지는 오렌지 에이드 라고 소개가 되어있는데요. 보기에도 정말 상큼해 보였습니다. 맛은? 나쁘지 않았습니다. 스파클링 워터에 오렌지 시럽을 넣은 정직한 오렌지 에이드의 맛이었습니다. 다만, 달디 달은 오렌지 주스에 길들여진 입맛이시라면? 싱겁게 느껴지실수도 있습니다. 오렌지 주스를 생각하고 주문하시면 안됩니다. 물에 희석한 오렌지 주스냐며 실망하실수 있어요. 저는 괜찮았습니다!

투썸플레이스 오렌지에이드 ⓒ마이로그

 

 

스트로베리피치프라페

투썸플레이스 인기메뉴 스트로베리피치프라페입니다. 지점마다 조금씩 다른것 같긴한데, 대부분 이렇게 꾸덕한 스무디 형태로 나와서 좋아하는 메뉴입니다. 아랫부분은 피치프라페이고, 윗부분은 스트로베리프라페입니다. 섞어먹어도되지만 그냥 그대로 마셔도 두가지맛을 느낄수 있어 너무 괜찮은 메뉴인것 같아요!

투썸플레이스 스트로베리피치프라페투썸플레이스 스트로베리피치프라페
투썸플레이스 스트로베리피치프라페 ⓒ마이로그

 

망고바나나라떼

이건 저의 투썸 최애 메뉴인데요. 저는 투썸에서 커피는 잘 안마시고, 이런 종류의 음료만 먹게 되더라구요. 망고와 바나나 의 조합이 너무 맛있는 음료에요. 아랫부분 망고바나나층입니다. 먹다보면 이렇게 석이는데요. 섞인맛도 너무 맛있습니다. 맛있는것과 맛있는것이 섞이는데 맛이 없을수가 없겠죠.

투썸플레이스 망고바나나라떼 ⓒ마이로그

 

투썸플레이스에서 먹어본 메뉴 '모카칩커피프라페, 콜드브루라떼, 오렌지에이드, 스트로베리피치프라페, 망고바나나라떼' 였습니다. 마칩니다.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