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륜진사갈비 : 고기 굽는 스킬이 필요함 (영업시간, 메뉴, 가격, 시간제한)

명륜진사갈비 : 고기 굽는 스킬이 필요함 (영업시간, 메뉴, 가격, 시간제한)

예전에 회사에서 점심때 한번 가본 적 있는데, 괜찮길래 다음에 회식 때 오자~ 해놓고, 그 뒤로 계속 안 가지던 곳이었어요. 그러던 중 지난주에 누가 여길 자꾸 가자고 졸라서 다녀왔습니다. 근데 하필이면 브레이크타임에 딱 걸렸네요. 많이 기다려야 했으면 다음에 왔을 텐데, 쪼금만 기다리면 되는 시간이라 기다렸습니다.

 

 

명륜진사갈비 영업시간

명륜진사갈비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밤 10시 반까지이고,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브레이크타임이라고 되어 있지만, 지역 및 지점마다 조금씩 다른 것 같더라고요. 방문 전에 미리 해당 지점 영업시간과 브레이크타임을 확인해 보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한 십여분정도 기다렸다가 입장했어요. 자리에 앉아 테이블에 설치되어 있는 키오스크로 주문을(선결제는 아님) 넣었습니다.

주문을 넣었더니? 요렇게 직원이 갈비를 가져다주셨대요. 난 일행이 가져온 줄 알았는데...? 근데 자긴 떡볶이만 가져왔다고 하네요 ㅋㅋㅋ

 

 

명륜진사갈비 메뉴, 가격

여하튼, 이곳은 메인인 양념돼지갈비와 통삼겹살, 돼지껍데기, 목살, 등갈비(프렌치랙), 숯불닭갈비, 후려페퍼스테이크 등 고기 종류를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고, 이것저것 다양한 것들을 뷔페식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10세이상부터 성인까지 1만 8천9백 원입니다.

냉면이나 김치찌개, 된장찌개, 계란찜 등 메뉴는 별도 단품 메뉴로 주문해야합니다.

명륜진사갈비 가격
10세-성인 18,900원
7세-9세 11,000원
4세-6세 9,000원

숯불을 채우기도 전에 이녀석이 떡볶이랑 빵이랑 버터를 가지고 왔더라구요. 여기 고기 먹으러 온 거 아니냐고 물어보고 싶었으나 개인의 기호를 무시하는 소리로 들릴 수 있으니 그냥 한번 웃어주고 말았습니다.

 

 

 

명륜진사갈비 고기 굽는법

그리고 저는 열심히 양념 돼지갈비를 구웠고, 이렇게 산더미처럼 고기밥을 만들어 먹였습니다. 저도 구우면서 맛있게 먹었어요. 하지만, 이 고기를 굽는 데까지 우여곡절이 있었습니다.

땀을 한 바가지 흘리고, 꽤나 태워먹었거든요. 이곳은 마음껏 고기를 먹을 수 있는 대신 화로의 불조절이 어려워 고기 굽는 스킬이 필요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좀 더웠어요. 얼땀에 취약한 사람들은 고기 굽다가 식욕이 달아날 수 있습니다.

명륜진사갈비 고기 잘 굽는 방법, 절대 가운데에서 구우시면 안되고, 사이드에서 천천히 구워야 해요.

돼지갈비 한판 구워 먹느라 진땀 뺐지만, 그래도 꿋꿋이 통삼겹살 한 덩어리를 더 가져다가 구워보았어요. 삼겹살 퀄리티가 생각보다 괜찮더라고요. 맛도 나쁘지 않았어요.

 

 

명륜진사갈비 시간제한

닭갈비도 먹어보고 스테이크도 맛보고 싶었지만, 배가 불러서 이 삼겹살 한 덩어리 먹고 끝이었어요. 어차피 이곳은 시간제한이 있거든요. 명륜진사갈비 시간제한 평일 120분이고, 주말 공휴일 100분입니다. 

우리는 40분 만에 다 먹고 나왔습니다. 좀 더워서 힘들었기도 했고, 고기 굽는데 재능도 없어서 기력이 다했어요. 배도불렀구요. 명륜진사갈비 맛 가격 가성비 괜찮았습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고기굽는데 재능이 없기도하고 좀 귀찮아서... 다음에는 고기를 구워주는 곳 가고 싶어요. 끝.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