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입에 쏙 치즈꿀볼 스타벅스 디저트 빵 메뉴

반응형

스타벅스 한입에 쏙 치즈꿀볼

네 가지의 다양한 치즈가 들어가 짭짤한 맛과 달콤한 아카시아 꿀이 더해져 단짠의 조화가 매력적인 브레드!라고 소개하고 있네요. 이건 사실 먹고 싶어서 주문한 게 아니라 스타벅스 배달 최소 금액을 맞추려고 함께 주문해 보았어요. 한입에 쏙 치즈꿀볼은 스타벅스 앱에서 사이렌 오더할때 오더→푸드→브레드 메뉴에서 찾으시면 됩니다.

한입에 쏙 치즈꿀볼

 

 

 

한입에 쏙 치즈꿀볼 가격 칼로리

한입에 쏙 치즈꿀볼 가격 칼로리는?

가격 4,700원, 중량은 98g, 갯수는 7개입니다. 가격대비 비싼 느낌적인 느낌... 영양정보를 확인 해 보니 칼로리 275kcal입니다. 그냥 그럭저럭? 케이크나 그런 거에 비하면 뭐 엄청 고칼로리는 아니죠. 밥 한공기도 300kcal가 넘으니깐요. 알레르기 유발 요인으로 우유, 달걀, 밀 성분이 안내되어 있으니 이것도 참고해주세요!

포장주문 시 따뜻하게 데움 옵션 선택하면 이렇게 상자에 데워진 꿀볼을 담아줍니다. 만약 깜빡하고 따뜻하게 데움 선택을 하지 못했다면, 봉지째 받게 될 텐데요. 전자레인지에 20~30초 정도 데워 드시면 되요. 전자렌지에 데울 때 안에 꿀은 빼고 돌리셔야 돼요.

스타벅스 한 입에 쏙 치즈 꿀 볼 가격스타벅스 한 입에 쏙 치즈 꿀 볼 후기한 입에 쏙 치즈 꿀 볼 벌꿀스타벅스 한 입에 쏙 치즈 꿀 볼
스타벅스 메뉴 한입에 쏙 치즈꿀볼

상자를 열어보니 물티슈 2개와 꿀이 함께 들어있네요. 스틱으로 소포장된 꿀은 따로 그릇에 담아 찍어먹거나 저처럼 그냥 위에 뿌려서 드셔도 됩니다.

 

 

 

스타벅스 '한 입에 쏙 치즈 꿀 볼' 맛은?

이름은 치즈 꿀볼이지만, 실제 생김새는 마치 곱창(?)같이 가운데가 뚫려있고, 그 안에 치즈가 들어있는데, 그 위에 또 치즈로 덮여 있습니다. 세 가지 치즈가 들어가 있다고 하는데, 뭘까? 주원료를 살펴보니 스트링치즈, 모짜렐라, 체다치즈, 그라나 파나도가 들어가 있는 것으로 적혀 있네요.

스타벅스 한 입에 쏙 치즈 꿀 볼스타벅스 한 입에 쏙 치즈 꿀 볼
한입에 쏙 치즈꿀볼 맛 후기

 

한 입에 쏙 치즈 꿀볼 주요 성분 함량
프로즌스트링치즈 18.49%

엔젤헤어 8.81% (모짜렐라치즈 49%, 체다치즈 49%)
그레이티드그라나파다노 1.76%
벌꿀 7.55%

 

맛은 그냥 먹으면 짭짤한 치즈맛이 느껴지는 그냥 빵맛이에요. 스타벅스 빵 메뉴 중에 리얼 치즈베이글이라고 있는데, 그것과 거의 맛이 흡사했어요. 함께 들어있는 꿀을 찍어먹으면 단짠의 조화를 이루긴 하는데, 그 꿀 특유의 향이 치즈맛에 묻히는 느낌이었어요.

대부분 디저트들은 너무 달아서 아메리카노와 함께 먹는 것을 추천하는데, 이건 짭조름해서 티, 라떼종류나 프라푸치노 하고 먹어도 괜찮을 것 같아요.

 

짭조름하면서 꿀과 함께 달달하게 먹을 수 있는 한입에 쏙 치즈꿀볼! 스타벅스에서 뭔가 디저트를 먹고 싶긴 한데, 케이크 같은 달달한 것은 싫다 하시는 분에게 추천할만한 메뉴였습니다. 꿀은 기호에 맞게 적당량 찍어드셔도 되고 안 찍고 그냥 먹어도 나쁘진 않았습니다. 다만, 양이 많지 않아서, 식사대용으로 드신다면 아마도 금방 배가 고파지실 수 있어요. 간식으로 커피와 함께 먹기에는 괜찮은 것 같아요. 끝.

반응형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