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뚜르 커스터드 샌드 아이스크림 (산리오 시나모롤 스티커)

반응형

빵뚜르 커스터드 샌드 아이스크림 (산리오 시나모롤 스티커)

요즘 일이 바빠 식사를 거르는 일이 많아지다 보니 자꾸 이것저것 주전부리들을 먹게 되네요. 어느 날 편의점에서 하루종일 군것질 할 생각으로 이것저것 샀는데, 2+1 행사 중이길래 구입해 본 빵뚜르 아이스크림입니다.

 

 

 

빵뚜르 아이스크림

달달한 우유맛 아이스크림 서주 아이스주를 기억하시나요? 빵뚜르는 바로 그 아이스크림을 만든 회사 서주에서 나온 제품입니다. 빵뚜르는 카스텔라-아이스크림-카스텔라 순으로 만들어진 샌드 아이스크림입니다. 카스텔라 속에 샌드 된 아이스크림은 커스터드 맛이에요! 그리고 아이스크림 안에는 폭신폭신한 시나모롤 스티커가 무료 42종이 랜덤으로 들어가 있다고 하네요! 

빵뚜르 커스터드 샌드 아이스크림 (산리오 시나모롤 스티커)
빵뚜르 커스터드 샌드 아이스크림 맛 가격 칼로리 시나모롤 스티커 후기

 

 

 

 

빵뚜르 가격 칼로리

빵뚜르 가격은 이마트 24 편의점에서 2,500원에 판매 중이었습니다. 그런데 마침 2+1 행사 중이라서 5천 원에 3개를 구입했습니다. 냉장고에 넣어놓고 하루에 1개씩 꺼내 먹는 중이에요. 1개만 구입하면 좀 비싼 편인 것 같아요. 2+1 행사가 아니었다면 쟁여두고 먹지 못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빵뚜르 칼로리는 175kcal입니다. 참고해 주세요.

빵뚜르 가격, 칼로리빵뚜르 가격, 칼로리
빵뚜르 아이스크림 가격 칼로리는?

 

 

 

 

시나모롤 스티커

빵뚜르 개봉해 보니 바로 아이스크림과 함께 무엇인가 살짝 보이는데, 귀여운 시나모롤 캐릭터 폭신폭신한 엠보(?) 스티커가 들어있었습니다. 시나모롤은 헬로키티로 유명한 일본의 캐릭터 전문기업 산리오에서 2001년에 만들어졌습니다. 둥글둥글하고, 뭉게뭉게 한 선으로 표현한 강아지 캐릭터에 파스텔톤 색상으로 매우 귀여우면서도 차분하고 안정적인 이미지입니다.

시나모롤 스티커시나모롤 스티커
빵뚜르 안에 이렇게 귀염뽀짝한 시나모롤 스티커가 들어있어요

위 스티커의 주인공은 시나모롤 시리즈의 대표 캐릭터 이름은 '시나몬'입니다. 구름 위에서 태어난 뭉게뭉게 구름족 강아지이며, 성별은 수컷이라고 하네요. 원래 처음에는 캐릭터 이름 시나몬으로 출시되었는데, 2003년에 미국 상표 등록문제로 인해 시나모롤로 변경되었다고 해요.

 

 

 

 

빵뚜르 아이스크림 맛

빵뚜르 아이스크림을 먹기 전에 반을 쪼개 보았어요. 아이스크림과 카스텔라의 질감이 느껴지시나요? 아마도... 시중에 샌드 아이스크림이 판매 중이기 때문에 다들 그 맛과 비슷하지 않을까 예상하실 것 같은데요. 네, 그 맛과 비슷합니다.

빵뚜르 맛빵뚜르 맛
빵뚜르 맛은요?

아이스크림이 커스터드맛이라고 하는데 엄청 진하거나 하진 않았어요. 맛있게 먹긴 했지만, 커스터드맛이라는 특징을 조금만 더 살렸다면 좋았을 것 같다는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빵뚜르 아이스크림 총평을 해보자면, 예상할 수 있는 익숙한 카스텔라 샌드 아이스크림 맛이고, 먹을만합니다. 다만, 커스터드 맛은 약한 편이라 큰 기대를 했다가는 실망할 수 있습니다. 함께 들어있는 시나모롤 스티커는 폭신폭신한 엠보재질로 상당히 귀염뽀짝하고 만족스럽습니다. 다이어리나 소품을 꾸밀 때 쓰면 좋을 것 같아요. 끝.

반응형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