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가격 방법 (아르헨티나)

반응형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가격 방법 (아르헨티나)

"유튜브 프리미엄"이란? 유튜브와 유튜브 뮤직에서 광고 없는 감상, 오프라인 저장, 백그라운드 재생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유료 서비스입니다. 현재 우리나라에서는 만 19세 이상만 구독 가능하며, 금액은 신규가입 시 기본 10,450원(9,500원 + 부가가치세 950원)이며, 아이폰(iOS) 14,000원입니다. 미국 기준 11.99달러, 일본은 1,180엔(iTunes에서 결제 시 1,550엔)입니다. 국가에 따라 가족 요금제, 학생 요금제가 있기도 합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구독 시 혜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 단, 작성일 기준 확인한 내용이므로, 이후 변동될 수 있음!

유튜브 프리미엄(YouTube Music Premium) 구독 시 혜택
▫유튜브 광고 제거
▫유튜브 앱 백그라운드 영상 재생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유튜브 오리지널 감상 가능
▫다른 작업을 하는 동시에 작은 화면으로 영상과 작업을 하는 기능(PIP 기능)

유튜브 프리미엄유튜브 프리미엄
유튜브 프리미엄이란? ⓒ마이로그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방법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 구독은 결제를 한 시점의 국가에서 시작됩니다. 바로 이점을 이용하여 해외 VPN을 사용해 해당 국가로 접속한 다음 구독 서비스를 결제하는 것이죠.

VPN이란,  Virtual Private Network의 약자로 가설사설망(假想私設網)을 뜻합니다. 공중 네트워크를 통해 한 회사나 몇몇 단체가 내용을 바깥사람에게 드러내지 않고 통신할 목적으로 쓰이는 사설 통신망입니다.

VPN이라는 것을 이용해서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하는 이유는 바로 구독료 때문입니다. 현재 우회 통로로 많이 이용되는 아르헨티나 119페소는 한화로 1천 원대. 1,2천 원 차이라면 귀찮아서 이런 짓 할까요? 1개월 구독 치로 1년을 볼 수 있는 가격차이. 이건 안 하고는 못 배기겠더라고요.

 

저는 아이폰 유저라서 매달 14,000원씩 내고 있었고, 어느 날 유튜브 프리미엄 구독료가 부담돼서 인도 우회를 한번 해본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간이 콩알만 해서 걸리면 혼날(?) 까 봐^^ 무서워 1개월 무료 체험하고 그냥 바로 해지 버렸고, 지금은 유튜브 코리아로 결제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때 당시에는 인도로 많이 우회하시던데, 요즘에는 더 저렴한 아르헨티나로 우회하시더라고요. 더 저렴해서이기도 하지만, 아마도 인도로 우회했던 사람들이 너무나 많아져서 구글에서 계정 문제가 생겨서 찾아낸 또 다른 통로가 아닐까 싶네요.

저는 앱스토어에서 받은 어플 캡처 화면을 가지고 설명하겠으나, 사용방법은 안드로이드 모바일이나 PC에서도 동일합니다. 위와 같이 터널 베어를 설치한 다음, 처음이시라면 무료 계정 만들기를 눌러 가입해 주셔야 사용이 가능합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VPN 터널베어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VPN 터널베어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VPN 터널베어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VPN 터널베어 ⓒ마이로그

 

 그러고 나서 허용 버튼을 눌러주세요. VPN을 사용하려면 허용해줘야 합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VPN 터널베어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VPN 터널베어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VPN 터널베어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VPN ⓒ마이로그

 

허용 버튼 눌러주시고, 가입한 계정의 이메일로 인증 확인까지 마치면 준비가 다 된 거예요! 지도를 활성화시키고, 아르헨티나를 찾아 이동해 줍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VPN 터널베어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아르헨티나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VPN ⓒ마이로그

 

그러고 나서 유튜브에 접속하여 위치가 우회되어 있는지 검토해 줍니다. 이때 유튜브는 어플로 실행시키지 말고, 크롬으로 접속해 줍니다. 유튜브 홈 화면에서 내 계정 프로필 메뉴⨠설정⨠계정을 눌러 위치를 확인해 봅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아르헨티나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아르헨티나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마이로그

 

위치가 잘 적용되어 있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안 그래도 화면을 다시 빠져나오며 보니 영상들도 전부 아르헨티나로 바뀌어 있더라고요. 무튼, 이제 유튜브  프리미엄 결제만 하면 됩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아르헨티나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아르헨티나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마이로그

 

다시 내 계정 프로필 메뉴⨠구매 항목 및 멤버십⨠자세히 알아보기⨠무료 체험하기를 눌러줍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마이로그

 

현재 아르헨티나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은 119페소입니다. 만 19세 이상의 가족을 최대 5명까지 추가할 수 있는데, 가족요금제 사용 시 179페소입니다. 현재 기준 119페소는 한화로 약 1,170원입니다. 179페소는 한화로 약 1,746원 정도로 정말 저렴합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아르헨티나 가격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아르헨티나 가격
아르헨티나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가격 실화냐 ? ⓒ마이로그

 

그럼 다음과 같이 신용카드 또는 체크카드 추가 화면이 나오는데요. 여기에 카드정보, 카드번호, 유효기간, 이름 등을 입력해 주면 됩니다. 참고로 결제카드는 신용카드나 체크카드 마스터와 비자카드만 가능해요.

 

 

카드정보를 모두 입력하고 나서 그 밑에는 아르헨티나 소재 주소를 입력해야 하는데요. 해당 지역에 있는 호텔 같은 숙소 주소를 넣으면 됩니다. 구글 지도에서 지역 호텔 아무 데나 검색해서 넣어주었더니 문제없이 결제 화면으로 넘어갔던 기억이 있네요. 

유튜브 프리미엄 아르헨티나 우회 ⓒ마이로그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사용 시 주의사항

이렇게 결제를 마치고 나서 1개월의 무료체험 기간이 지나고 나면, 매월 자동결제 청구가 되는데요. 처음 결제할 때 적용되었던 그 나라의 구독료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우리나라 1달치 구독료로 1년을 볼 수 있는 셈이니 정말 저렴하긴 하네요. 하지만, 이 우회 방법이 좋은 것만은 아닙니다. 시간이 문제지 결국 나중에 유튜브(구글)에서 알 수밖에 없습니다. 그렇게 되면 계정이 중지된다거나 페널티를 받게 될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반응형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