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잇 컬러 게시판 테스트 결과 mbti 모든 유형 링크

반응형

테스트잇 컬러 게시판 테스트 결과 mbti 모든 유형 링크

테스트잇 컬러 게시판 테스트를 해 보았어요. 이 테스트는 mbti 성격 유형을 기반으로 한 자기문답식 심리테스트인데요. 총 12가지 질문을 통해 나의 평소모습, 화났을때, 사랑에 빠졌을때, 이상형, 장점, 단점, 궁합 등 성향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테스트잇 컬러 게시판 테스트 질문 미리보기, 테스트 결과 mbti 모든 유형, 링크를 확인 해 보세요!

테스트잇 컬러 게시판 테스트 결과 mbti 모든 유형 링크테스트잇 컬러 게시판 테스트

 

 

 

테스트잇 컬러 게시판 테스트 질문 미리보기

오랜만에 찾아온 휴일 영화보고 쇼핑하려는 나는?
친구만나서 영화 보고 쇼핑해야죠! 혼자서는 외롭...잖아요.

가을에 단풍잎이 바닥에 떨어져 있는 걸 보면?
가을에 낙엽 떨어지면, 치우기 힘들겠다는 생각도 들긴 하는데, 뭔가 쓸쓸한 감정이 먼저 드는것 같아요.

친구와 아이스크림을 먹으러 갔는데 친구는 안먹겠다고 해서 나만 샀다면?
그래도 혼자 먹기 그렇잖아요? 애초에 친구가 안먹는다고 하면 저도 안샀을텐데, 만약 샀다면 나눠 먹자고 몇 번 권해볼거 같아요..

테스트잇 컬러 게시판 테스트 질문

분명 영업중이라 해서 간건데, 막상 갔더니 카페 문이 닫혀있다?
왜 최신정보를 업데이트 하지 않은건지 불만이 생길것 같아요. 그리고 곧바로 다른 갈곳 대안을 찾아볼것 같습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잘 될것 같았는데 거절의 말을 들었다면?
어쩔수 없지! 나랑 인연이 아닌듯? 생각하면서 곧바로 손절할듯해요.

 고민이 많아 속이 답답해진 나, 답답한 속을 분출하는 방법은?
이럴때 집에 있으면 우울증에 걸리기 때문에 나가서 스트레스를 풀어야 합니다.

 

친구가 우울해 보이는 나를 위해 꽃다발을 사왔을때, 나의 반응은?
친구에게 큰 감동을 받고, 꽃을 받자마자 곧바로 우울증이 사라질 거 같아요.

15일까지 이 업무를 처리해 주세요! 라고 했을때 나는?
이런경우 저는 미루고 미루다가 딱! 기일에 제출합니다.

사람 많은 식당에 들어갔는데, 주문을 받으러 오지 않는다?
손을 들고 큰소리로 사장님! 하고 불러야죠?

테스트잇 컬러 게시판 테스트 질문

영화를 보는데 국정원이 나왔다. 내가 알수 없던 임무를 수행하는 모습을 보여준다면?
와 국정원은 저런것도 하는구나 몰랐던 사실을 알게 되어 신기해 할 것 같아요.

친구가 캠핑을 갔는데, 거기서 작게 불이 났다고 연락이 왔다면?
전화를 했다는 것은 불난걸 수습한 상태일테니깐, 당연히 친구의 안부를 먼저 물을것 같아요.

내일 할 일을 스케쥴표에 빼곡하게 적은 나
저는 즉흥적인 사람이라... 계획 짜는걸 잘 안하는 스타일이라서... 두번째 답변을 선택했습니다.

 

 

 

테스트잇 컬러 게시판 테스트 결과(라일락)

위와 같이 답변 한 결과 저는 라일락 보드가 나왔어요! 평소모습, 화났을때, 사랑에 빠지면, 플러팅, 이상형, 의외로, 장점, 단점, 궁합 등 성향에 관련된 간략한 내용들이 적혀있었는데요. 맞는것도 있고 아닌것도 있네요. 참고로, 라일락 보드 mbti 유형은 엣프피(ESFP)라고 하네요.

테스트잇 컬러 게시판 테스트 mbti 라일락

 

 

 

테스트잇 컬러 게시판 테스트 mbti 모든 유형

테스트잇 컬러 게시판 테스트 결과는 총 16가지이고, 핑크, 브라운, 그레이, 스카이블루, 옐로우, 라일락, 오렌지, 민트, 카키, 베이지, 레몬, 살몬, 그린, 블루, 라벤더가 있습니다. 각 컬러보드 별 mbti 유형은 아래와 같습니다.

ENFJ : 핑크
ENTJ : 브라운
ENFP : 그레이
ENTP : 스카이블루

ESFJ : 옐로우
ESFP : 라일락
ESTJ : 오렌지
ESTP : 민트

INFJ : 카키
INFP : 베이지
INTJ : 레몬
INTP : 살몬

ISFJ : 그린
ISFP : 라임
ISTJ : 블루
ISTP : 라벤더

컬러 게시판 테스트 mbti 핑크컬러 게시판 테스트 mbti 옐로우컬러 게시판 테스트 mbti 그레이
컬러 게시판 테스트 mbti 브라운컬러 게시판 테스트 mbti 카키컬러 게시판 테스트 mbti 민트
컬러 게시판 테스트 mbti 오렌지컬러 게시판 테스트 mbti 베이지컬러 게시판 테스트 mbti 블루
컬러 게시판 테스트 mbti 레몬컬러 게시판 테스트 mbti 그린컬러 게시판 테스트 mbti 라벤더
컬러 게시판 테스트 mbti 스카이블루컬러 게시판 테스트 mbti 살몬컬러 게시판 테스트 mbti 라임

 

 

 

테스트잇 컬러 게시판 테스트 링크

이 테스트는 테스트잇 웹사이트에서 할 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테스트잇 홈페이지 메인 리스트에서 컬러 게시판 테스트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바로가기 링크

이상으로 테스트잇 컬러 게시판 테스트 후기와 결과 mbti 모든 유형과 바로가기 링크까지 기록해 보았습니다. 끝.

 

다른 mbti 테스트도 해보기

 

달토끼 연애 테스트 mbti 모든 유형 링크 (케이테스트)

달토끼 연애 테스트 mbti 모든 유형 링크 (케이테스트) 케이테스트의 달토끼 연애 테스트는 연애할 때 나는 어떤 유형인지 알아보는 테스트 입니다. mbti를 기반으로 한 자기문답식 테스트로, 총12

jooi1124.tistory.com

 

성격 캐릭터 테스트 모든 유형 mbti (링크⭕)

성격 캐릭터 테스트 모든 유형 mbti 케이테스트의 성격 캐릭터 테스트 결과 모든 유형 mbti와 링크를 공유해 보아요. 저는 호기심 많은 4차원 ENFP가 나왔네요. mbti 유형과 일치하게 나와서 신기했어

jooi1124.tistory.com

 

반응형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