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고물 옥수수깡 딸기 바나나킥 맛 가격 칼로리

콩고물 옥수수깡 딸기 바나나킥 맛 가격 칼로리

오후에 회사 동생이랑 편털하러 갔다가 제가 좋아하는 옥수수깡 새로운 맛 신상 발견! 하나 집어오려고 했는데, 2+1이라는 가격표 태그를 보게 되었어요. 그래서 3개 살까? 하다가 자세히 살펴보니 농심에서 새로 나온 신상 과자 딸기 바나나킥이 교차로 선택 가능하더라고요? 딸기 바나나킥+콩고물옥수수깡+옥수수깡 세 개를 집어왔습니다. 콩고물 옥수수깡과 딸기 바나나킥 가격은 1 봉지 1,700원인데, 2+1 행사로 3 봉지를 3,400원에 구입하였습니다. 1봉에 1,133.333... 원꼴이네요.

 

 

콩고물 옥수수깡

콩고물 옥수수깡은 할매니얼 입맛을 사로잡는 고소함과 남녀노소 좋아하는 달달하고 바삭한 식감이 매력적이라고 소개하고 있는데요. 가뜩이나 옥수수깡도 고소한데, 여기에 콩고물이라니... 설명만 들어도 고소할 거 같아요.

콩고물 옥수수깡

참고로, 콩고물 옥수수깡 칼로리는 총 내용량 1봉 60g 기준 295kcal입니다.

과연 얼마나 고소할지 먹어보았습니다. 흠, 맛은 그냥 기존 옥수수깡 맛에 콩고물 가루가 첨가된 맛이에요. 콩고물과 옥수수깡 특유의 맛이 서로 조화로운 맛이었어요. 어떤 한 가지의 재료가 우위를 차지하진 않았습니다. 콩고물의 맛이 강했다면 기존의 옥수수깡의 맛을 덮어버려서 인절미과자 맛이 났을 텐데 그 정도는 아니었습니다. 

옥수수깡콩고물 옥수수깡콩고물 옥수수깡 맛

그리고 가루가 날린다거나 하지도 않아서 먹기 편했고요. 옥수수깡 특유의 그 식감도 고대로예요. 결론적으로 옥수수깡에 적당량의 콩고물이 가미되어 고소함이 업된 맛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옥수수깡도 좋아하고 콩고물맛도 좋아하기 때문에 매우 만족했어요..

 

 

딸기 바나나킥

딸기와 바나나킥이 만나서 일명 '딸바킥'입니다. 기존 바나나킥 과자에 딸기과즙이 쏙쏙 들어가 있다고 하는데! 과연 맛은 어떨지? 너무 궁금했어요. 사실 저는 바나나킥 과자를 별로 안 좋아해서 거의 제가 제 돈을 주고 사 먹어 본 적이 없었는데, 제가 엄청 좋아하는 딸기가 들어갔다고 해서 한번 구입해 봤어요.

딸기 바나나킥 칼로리

참고로, 딸기 바나나킥 칼로리1 봉지 60g 기준 285kcal입니다.

딸기 바나나킥은 사진과 같이 온전히 과자 자체가 딸기가 아니라 기존의 바나나킥에 딸기 과즙이 콜라보되어 있었습니다. 바나나킥 특유의 가루 역시 딸기가 들어가서 분홍색입니다.

한입 먹어보니, 오! 생각보다 딸기의 새콤 향긋한 맛이 바나나킥과 잘 어울렸어요. 먹어보고 맛없으면 함께 먹은 동료한테 다 먹으라고 주려고 했는데, 맛있어서 서로 경쟁하면서 먹었어요. 달기만 한 바나나킥에 딸기의 새콤한 맛이 콜라보돼서 너무 괜찮았어요.

딸기 바나나킥 맛딸기 바나나킥딸기 바나나킥 가루

 

농심에서 새로 나온 신상과자 콩고물 옥수수깡과 딸기 바나나킥을 간식으로 먹어보았는데요. 둘 다 제 입맛에는 괜찮았어요. 2+1로 구입해서 인터넷 최저가와 비슷하게 구입할 수 있었는데, 아마도 증정행사가 아니라면 1 봉지에 1,700원은 좀 비싼 거 같아요. 요즘 과자 가격이 김밥하고 별 차이가 없어지고 있네요. 2+1 증정행사 계속하면 좋겠습니다.

콩고물 옥수수깡과 딸기 바나나킥 후기 끝.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