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델빠네 오월드점 대형 베이커리 카페

반응형

대전 델빠네 오월드점 대형 베이커리 카페

델빠네 오월드점에 다녀와봤어요. 델빠네는 본래 도안동에 있는 대형 베이커리 카페로 알고 있었는데, 오월드점이 새로 오픈했더라고요. 델빠네 오월드점은 5층 건물로 되어 있고, 1층은 카운터와 대기실, 2층부터 5층까지 전부 매장(일부 포토존)입니다. 주차장은 건물 양쪽에 마련되어 있어 넉넉한 편입니다. 

대전 델빠네 오월드점 대형 베이커리 카페대전 델빠네 오월드점델빠네 오월드점대전 델빠네 오월드

 

우연히 근처를 지나갈 일이 있어서 한번 들려봤는데 괜찮길래, 주말에 꼬맹이들을 데리고 치유의 숲에 갔다가 또 한 번 들리게 되었네요. (낮에 간날과 밤에 갔던 날 사진이 뒤죽박죽 할 수 있습니다.)

 

 

 

1층 (카운터)

1층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카운터가 있습니다. 그리고 좌측에는 대기실, 우측에는 베이커리존이 있어요.

 

음료는 커피(디카페인 500원 추가), 티, 에이드, 스무디 등 메뉴가 있었어요. 저는 이중에서 아메리카노와 델빠네 시그니처 메뉴인 슈페너 종류와 에이드 종류 몇가지를 먹어봤는데, 전부 다 맛은 괜찮았습니다. 

델빠네 오월드 메뉴 (사진 : 델빠네 오월드)

 

그리고 베이커리 종류는 제가 방문했을때 아래와 같은 메뉴들이 있었습니다. 한번은 저녁에 늦게(7시 이후) 간적있는데, 모든 베이커리 종류가 전부 sold out이었습니다. 꼭 베이커리를 맛보셔야겠다면 너무 늦지 않게 가는게 좋겠더라구요.

델빠네 오월드점

 

 

2층 (매장)

2층부터 5층 매장은 엘리베이터 또는 계단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정확하진 않지만, 전층 중에 2층에 테이블이 가장 많았던 것 같아요. 사진은 못 찍었지만, 이곳에 오븐과 물을 마실 수 있는 공간이 있었어요. 

델빠네 오월드점

그리고, 저는 습관상(?) 카페 가면 단체석부터 찾게 되더라구요. 요기에도 단체석으로 활용할만한 대형테이블이 있었고, 10명 이상? 정도 인원이 함께 앉을 수 있어 보였습니다.

 

 

 

3층 (식물원 포토존, 여자 화장실)

이곳은 전체 공간이 포토존인가 싶었는데, 일부 테이블에서는 착석이 가능한것 같아 보였어요. 사람들이 워낙 많아서 자세히 찍진 못했으나, 대략 아래와 같은 공간들이 있습니다. 

델빠네 오월드점델빠네 오월드점

 

그리고 4층으로 올라가는 곳에는 테라스가 있었는데요. 시원한 계절에는 이곳에 앉아서 바깥공기 쐬는 것도 좋을 것 같아 보였습니다. 

앞에 대형스크린이 있을것만 같은 계단식 야외 테이블이 인상적

 

 

4층 (매장, 남녀 화장실)

4층에 올라가면 바 형태로 되어있는 테이블과 의자가 많았고, 그 뒤쪽에도 테이블과 의자가 있었어요. 낮에는 햇살에 부서지듯 반짝이는 유등천 뷰가 꽤 괜찮았고, 밤에는 뿌리공원 야경이 보여서 좋았어요.

이날은 밤에 갔던 날. 멀리 뿌리공원 야경이 보이더라고요. 

델빠네 오월드점

 

이건 낮에 갔었는데, 햇살 때문에 눈이 부실 지경이었습니다. 이날은 꼬맹이들과 함께 갔던 날인데, 각각 감귤주스 블루레몬에이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습니다. 

델빠네 오월드점델빠네 오월드점

감귤주스 바닥에는 젤리가 깔려 있었어요. 두꺼운 빨대를 주신게 감귤주스 마시는 용도 였는데, 모르고 얇은 걸로 마셨네요. 그리고 블루레몬에이드는 음료 베이스 일부를 따로 담아주시더라고요. 위에 부었더니 투톤으로 음료 색깔이 변했어요. 아이들이 좋아했습니다.

 

 

 

5층 루프탑(노키즈)

이곳은 5층 루프탑입니다. 난간이 유리로 되어 있어서 깔끔해 보이고 탁 트인 느낌이 기분전환하기 딱 좋더라고요. 하지만, 노키즈존이라 살짝 아쉬웠네요. 몇 살까지 나이제한이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살짝 구경만 하고 바로 내려왔습니다.

 

그리고 밤에 어른들만 갔을 때엔 여유 있게 착석해서 야경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유등천과 뿌리공원 조명을 감상하며 평화로운 시간을 보냈네요. 개인적으로 매장보다 시원한 바깥공기 쐴 수 있는 루프탑이 좋았어요.

델빠네 오월드점

 

델빠네 오월드점, 메뉴도 남녀노소 만족할 수 있었던것 같고, 베이커리류도 몇개 먹어봤는데 괜찮았습니다. 5층 루프탑까지 다양한 테이블과 좌석이 마련되어 있고, 예쁘게 꾸며진 포토존도 이용할 수 있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추억을 남길 수 있어서 좋았어요.

다만, 주말에는 사람이 많이 몰리고, 루프탑은 노키존이라는 점, 그리고 저녁 늦게는 베이커리가 소진될 수 있다는 점, 전체적으로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라는 점 등은 미리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상, 델빠네 오월드점 다녀온 후기 기록 끝.

반응형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