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오월드 근처 맛집 대포한우 갈비살 육회 육사시미

반응형

대전 오월드 근처 맛집 대포한우 갈비살 육회 육사시미

오월드 근처 한우 맛집 대포한우에서 즐거웠던 저녁식사 기록.

 

 

오월드 근처 맛집 : 대포한우

이곳은 오월드 근처 유등천변에 자리한 한우 맛집 대포한우입니다. 이날은 오월드에서 신나게 놀고 저녁 먹으러 왔던 날이네요. 대포한우 입구로 들어가면, 캠핑장 같은 분위기의 인테리어가 되어 있고, 그 옆엔 야외 포차 형식으로 꾸며진 테이블이 있습니다.

그리고, 식당 내부에는 의자에 앉아서 먹는 테이블자리와, 신발 벗고 방으로 들어가서 먹는 좌식테이블 자리가 있었습니다. 야외테이블은 인기가 많아서 피크시간대에 오면 꽉 차있고, 식당 안에도 테이블자리는 거의 만석이더라고요. 방에서 앉아 먹는 것이 불편하신 분들이라면 조금 서두르시거나 예약을 하시는 것이 좋겠더라고요!

 

 

대포한우 메뉴

이곳은 한우를 전문으로 하는 곳이라서 메뉴는 온리 한우만 있어요. 참고로, 이곳은 한우 등심 1+, 갈비 1++등급을 취급 및 판매하고 있대요. 여하튼, 이곳에는 갈비살, 생갈비, 꽃등심, 살치살, 안창살 등 한우 소고기 부위별 메뉴와 육회, 육사시미가 있습니다. 그리고, 식사류는 공기밥과 청국장, 라면, 누룽지, 냉면 등 종류가 있었습니다.

고기는 단품으로 주문도 가능한 것으로 알고 있지만, 일반적으로 냉장고에 중량별로 포장된 고기를 골라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냉장고는 저기 저곳에 있었어요!

 

 

대포한우 갈비살, 육회, 육사시미

가족들이 고기를 고르러 간 사이 기본반찬과 숯불이 세팅되었어요. 기본반찬으로 우거지탕, 연근샐러드, 콘치즈, 계란찜, 배추김치, 오이소박이, 양파초절임, 쌈장, 마늘 등이 한 쟁반에 담겨 나왔습니다. 제 입맛에는 하나같이 전부 다 맛있었습니다.

엄마가 골라온 갈비살과 업진살(?)을 가져와 숯불에 맛있게 구워서 먹어보았습니다. 역시 한우라서 그런지 입에서 살살 녹고 정말 맛있었습니다! 특히 갈비살 진짜 맛있더라고요. 거의 다 제가 먹은 듯...

갈비살을 먹고 맛에 반해 육회와 육사시미도 주문해 보았어요. 대식구라 테이블을 길게 한자리 차지하고 앉았더니, 손에 닿지 않아 앞접시에 담아와서 맛을 보았습니다.

육회는 고추장으로 무쳐지지 않아 깔끔한 맛이었고, 육사시미는 쫀득하고 맛있었어요. 찍먹소스 저건 뭔지 모르겠는데, 저기에 찍어먹었는데도 고기의 맛을 헤치지 않고 먹을 수 있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육회가 너무 맛있었습니다.

이날 어른 다섯 명, 아이들 3명이서 먹었는데, 20만 원 치 정도 나왔어요. 오월드에서 흘렸던 땀과 에너지가 다 보충된 느낌? 매우 만족했던 저녁식사였습니다. 끝.

 

반응형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