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잇 장단점 보고서 테스트 결과 mbti 모든 유형 링크

반응형

테스트잇 장단점 보고서 테스트 결과 mbti 모든 유형 링크

테스트잇 사이트에서 장단점 보고서 테스트를 해봤어요. 이 테스트는 성격유형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보고 장점을 알아주는 성격유형과 단점을 알아주는 성격유형의 친구를 확인 해 볼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테스트잇 장단점 보고서 테스트 질문 미리보기, 결과, MBTI, 바로가기 링크를 확인 해 보세요.

 

 

테스트잇 장단점 보고서 테스트 질문 미리보기

테스트잇 장단점 보고서 테스트 질문은 총 12개이고, 2개의 답변중에서 나의 성향과 가장 가까운 것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Q. 나의 에너지 생성 방법은?
활동할 때 에너지가 생긴다. vs 혼자 조용히 있을 때 에너지가 생긴다.
저는 활동할 때 에너지가 생기는 편. 혼자 있으면 우울해지더라구요.

Q. 내가 중요시하는 것은?
확실하고 구체적인 걸 중요시함.  vs 모든 가능성을 중요시함.
저 같은 경우 확실하고 구체적인 것에 주목하긴하지만, 모든 가능성을 좀 더 중요하게 생각하는 편이에요.

Q. 힘든 일이 생길 때 나는?
친구들에게 털어놓으며 푼다.  vs 어차피 내가 해결해야 하니 말 안한다.
친구든 누구든 털어놓는 편입니다. 가급적 슬픔이나 힘듬은 나누지 않는게 좋다는 생각이라 아무한테나 털진 않고, 털수 있는 친구 몇명에게만요.

테스트잇 장단점 보고서 테스트테스트잇 장단점 보고서 테스트테스트잇 장단점 보고서 테스트

 

Q. 데드라인이 정해진 업무를 받았다 나의 계획은?
이때쯤 시작하면 안 늦겠네.  vs 미리 해 놓는게 맘 편해.
저는 미루는 스타일 입니다. 하지만 기한은 지키는 편.

Q. 친구들과 핫플 카페에 가기로 약속을 잡았다. 가기전날 친구가 그 카페 어떨까? 라고 묻는다. 나는?
글쎄 안가봐서 모르지 가봐야 알지.  vs 왠지 의자 불편할듯 커피는 맛있을까? 가격도 궁금하다.
안가봐서 모르겠죠? 미리 알아보고 가는 스타일은 아니에요.

Q. 내가 더 중요시 여기는건?
좋아하는 사람들과 함께 하는 시간.  vs 나에게 집중할 수 있는 시간.
여러사람들과 함께 하는 시간이 더 중요합니다. 혼자만의 시간은 얼마든지 만들수 있으니깐요.

 

 

Q. 상사가 납득이 안되는 업무를 시켰을 때 나는?
왜 이런 일을 시키는거야 동료에게 하소연 한다.  vs 납득이 안가기 때문에 상사에게 말한다.
납득이 안되는 업무가 뭔지 모르겠지만, 시작부터 뭔가 맘에 안든다면 차라리 솔직하게 시킨사람(상사)에게 말하는 스타일입니다.

Q. 나는 핸드폰에 알림 배치가 떠있으면 나는?
전혀 신경 안 쓰인다.  vs 신경 쓰이고 거슬린다.
저는 이런거 엄청 거슬리더라구요.

Q. 어딜 가야 할 때 나는?
누군가와 함께 가야 안심심하고 재밌다.  vs 혼자 가야 신경 쓸거 없고 재밌다.
혼자 어디 가는것은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늘 누군가와 함께 다니는 편이에요.

 

테스트잇 장단점 보고서 테스트 질문 미리보기테스트잇 장단점 보고서 테스트장단점 보고서 테스트

 

Q. 내일 아침까지 보고서를 올리기로 했는데 자기 직전 생각이 났다 이때 나는?
밤새 일해도 안될 테니 상사한테 뭐라 할지 생각해보고 해결방법을 찾는다.  vs 자책하며 내일 혼날 나를 상상한다. 일어날 다양한 상황을 떠올린다.
저 같으면 밤새 비효율적으로 급하게 체한상태로 대충해서 내느니, 솔직하게 말하고 기한을 더 받아서 제대로 할 것 같아요.

Q. 시험에 붙은 나에게 친구가 야 너 진짜 잘한다 열심히 안하는 것 같던데 라고 했을 때 나는?
나 열심히 했는데?  vs 역시 난 적은노력으로 성과를 내지.
열심히 했으니깐 시험에 붙었겠죠? (여태껏 적은 노력으로 뭐 된적이 없음)

Q. 내가 추구하는 삶과 가까운 것은?
자유롭고 개방적인 삶.  vs 계획적이고 질서 있는 삶.
자유롭고 개방적인 삶에 가까운 듯 해요.

 

 

 

테스트잇 장단점 보고서 결과 : 라일락

저의 성격유형은 라일락이 나왔어요. 참고로, 장단점 보고서 결과 라일락은 MBTI 유형 ESFP라고 하네요. 본래 저의 MBTI 유형은 ENFP인데, 요즘에는 ESFP가 자주 나오고 있습니다. 결과를 자세하게 읽어보니 맞는 부분도 있고, 아닌 점도 있었습니다. 근데 이 글을 작성하면서 다시 읽어보니 거의 비슷한것 같기도 하네요.😅

테스트잇 장단점 보고서 테스트 결과 mbti 모든 유형 링크

라일락 성격 장점
사랑이 가득한 성격, 먼저 다가와 주는 사람, 싫어하는 것 보다 좋아하는게 굉장히 많음, 현재를 즐기면서 살고 하루하루 행복하려고 노력함, 궁금한건 참지 않는 편이라 아는 게 많음, 자신에게 어울리는 스타일이 뭔지 알고 있음, 어떤 상황에서도 적응할 수 있는 적응력과 사교성이 있음, 위기의 순간이 와도 여유있게 대처할 수 있는 능력 보유, 친구랑도 잘 놀고 친구의 친구랑도 잘놀고 친구가 아닌 사람과도 잘 노는 편, 정의로운 면도 있어서 어려운 사람들을 잘 도와줌, 늘 평화를 추구, 타인의 단점보단 장점을 봐줌, 받은 사랑을 잘 베푸는 편

라일락 성격 단점
충동적인 기분파, 재미없고 어색한 분위기를 못견딤, 나보다 활발한 사람이 있으면 조용하거나 소심해짐, 끈기 부족한데 일을 자꾸벌림, 감정기복 심함, 안읽씹함

장점 단점을 알아주는 친구
장점을 알아주는 친구는 블루 핑크

단점을 알아주는 친구는 카키와 아쿠아

 

 

 

테스트 결과 MBTI 모든 유형

장단점 보고서 테스트는 MBTI 기반 성격유형 테스트로, 총 16개의 결과가 있으며, 컬러로 구분해 놓았습니다. 각  결과 컬러에 매칭되는 MBT 성격유형은 아래와 같습니다.

ENTP : 아쿠아
ENFJ : 그레이
ENTJ : 레몬
ENFP : 크림

ESFP : 라일락
ESFJ : 그린
ESTJ : 옐로우
ESTP : 라임

INFJ : 핑크
INFP : 피치
INTJ : 블루
INTP : 카키

ISFJ : 민트
ISFJ : 라벤더
ISFP : 오렌지
ISTP : 화이트

테스트잇 mbti테스트잇 mbti테스트잇 장단점 보고서 테스트
테스트잇 장단점 보고서 테스트 mbti테스트잇 mbti테스트잇 장단점 보고서 테스트
테스트잇 장단점 보고서 테스트 mbti테스트잇 장단점 보고서 테스트테스트잇 장단점 보고서 테스트 mbti
테스트잇 장단점 보고서 테스트 mbti테스트잇 장단점 보고서 테스트 mbti테스트잇 장단점 보고서 테스트
테스트잇 장단점 보고서 테스트 mbti테스트잇 장단점 보고서 테스트테스트잇 mbti

 

장단점 보고서 테스트 링크

장단점 보고서 테스트는 아래의 바로가기 링크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테스트잇 장단점 보고서 테스트 하러가기

반응형
Comment